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Paquito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Paquito

Paquito는 첫 번째 서버에서 출시된 격투 영웅입니다. 영웅 MLBB 필리핀의 복서 매니 파퀴아오의 말이다. 올바른 Paquito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무적의 전사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그를 강력한 전사로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Chou를 이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는 OP 스킬을 가지고 있지만 치명적이기 위해서는 올바른 것도 필요합니다. 정확한 Paquito 빌드를 모르는 사용자는 다음 팁을 따를 수 있습니다.

올바른 아이템을 사용하면 다양한 중요한 특성이 증가하고 이 영웅을 매우 아프게 만들고 높은 방어력을 갖게 됩니다. 이를 위해 최고의 아이템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Paquito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VCGamers는 자신의 강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고의 Paquito 빌드 아이템 5개를 공유합니다. 아래 설명을 잘 봐주세요.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Swift Boots는 Paquito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스위프트 부츠 영웅의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유일한 부츠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Paquito의 공격 속도가 추가로 15% 증가합니다. 이것은 구매 프로세스를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게임 중에 스킬을 스팸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그의 패시브인 챔프 스탠스는 스킬이나 공격으로 적을 4번 처치하면 스킬 블록이 제거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패시브는 자신의 모든 스킬을 강화하여 강해지게 됩니다. Swift Boots를 사용하면 게임을 시작할 때 컬렉션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황금 지팡이

황금 지팡이
황금 지팡이는 파키토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전투 속도와 별개로 파키토가 갖추어야 할 두 번째 아이템은 황금 지팡이. 엠블렘 암살자에 대한 중요한 액세스 권한이 있는 한 이 보너스는 공격 속도로 변환됩니다.

황금 지팡이 30% 효과를 더하면 공격 속도가 빨라집니다. 이 아이템의 능력 때문에 상대를 계속 공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두 번의 공격마다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골드 작업자의 추가 보너스가 있습니다. 가득 차면 다음 세 번의 공격으로 피해가 추가됩니다. 스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것 외에도 골든 스태프는 기본 공격을 개시합니다.

끝없는 전투

그레인저 끝없는 전투 구축
끝없는 전투는 파키토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이 영웅은 스팸 스킬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격력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Endless War는 가장 효과적인 추가 기능입니다.

그 이유는 그가 하는 스팸 스킬은 특수 효과와 함께 많은 피해를 발생시키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그가 적과 싸워야 할 때 그를 더욱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 파이터는 싸울 때 기본 공격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든 스킬은 초기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스킬을 스팸해야 합니다. 패킷을 수집하기 위해 공격을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투 연령은 다소 Chou와 비슷합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Bloodlust 도끼는 Paquito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다음으로 살 것은 Bloodlust Axe입니다. Bloodlust Axe는 물리적 공격, 재사용 대기 시간 및 주문 뱀파이어를 제공하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물론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공격 데미지가 더 나빠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믿을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 파이터, Paquito 스킨 컬렉션!

절망의 칼날

절망의 그레인저 블레이드 만들기
절망의 칼날은 파키토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Paquito 빌드를 위해 구매해야 하는 또 다른 항목은 Blade of Despair입니다. Bloodlust Axe도 마찬가지입니다. 절망의 칼날 아이템은 사용하면 상처를 입기 때문에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그에게 이동 속도를 가져다주므로 Paquito는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Paquito 카운터 아이템 권장 사항

이것이 2022년 9월에 가장 고통스러운 Paquito 빌드 아이템 5가지였습니다. 사용해 보고 싶으신가요? 예,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하려면 다음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