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럽고 최고의 Natan 빌드

네이선 어드밴스 서버

이번에는 가장 지긋지긋하고 최고의 빌드나탄을 리뷰해보겠습니다. 게임 내에서 나탄과 함께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다른 영웅과 경쟁할 때 Marksman 역할로 영웅의 기술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상처를 주는 이 Natan 빌드가 필요합니다.

Natan은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중 중첩, 간섭 및 엔트로피.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Martis 게임 플레이 팁, 한 번의 슬래시로 적을 죽이십시오!

Natan의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좋고 가장 멋진 Nathan 빌드 항목으로 최적화해야 합니다.

이것은 Natan이 자신이 가진 모든 기술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또한 상대에게 가하는 공격으로 상대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훌륭하고 최고의 Natan 빌드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고통스럽고 최고의 Natan 빌드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지독하고 최고의 Natan 빌드는 Marksman 영웅을 사용하려는 분들에게 권장됩니다.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최고의 Buid Natan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영웅의 스킬에 따라 빌드를 올바르게 선택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아픈 Natan 빌드를 선택하는 실수는 경기에서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능합니다. 팀을 패배시킬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은 OP 영웅 목록입니다.

또한, 경기에 사용되는 영웅들은 우리가 잘 플레이하지 못하고 잘못된 빌드 아이템을 선택했을 때 실제로 부담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상대 팀과의 경기에서 사용할 가장 고통스러운 Natan 빌드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은 경기에서 시도할 수 있는 가장 멋진 Natan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Natan의 기술을 극대화하고 팀을 승리로 이끌려면 이 아픈 Natan 빌드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터프 부츠(아이스 리트리뷰션)

고통스러운 나탄 빌드

첫 번째로 구입해야 하는 Natan 빌드 아이템은 터프 부츠입니다. 초기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스 헌터의 터프 부츠 아이템에는 +40 이동 속도와 +22 마법 방어 속성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아이템에는 받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을 30%까지 줄이는 고유한 수동적 인내력도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다음 아이템은 버서커의 분노입니다. 이 아이템은 Natan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경쟁할 때 구입하기에 적합합니다.

Natan은 Physical-based Mobile Legends 게임의 영웅이기 때문에 Berseker's Fury를 구매해야 합니다.

이 항목에는 +40 치명타 피해 속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65 물리 공격력과 +25% 치명타 확률도 추가됩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 둠, 즉 영웅의 물리 공격이 치명타 발생 후 2초 이내에 5% 증가합니다.

스칼렛 팬텀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

가장 멋진 Natan 빌드에 포함된 다음 항목은 Scarlet Phantom입니다. 매치에서 Natan을 사용할 때도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30 Physical Attack, +20% Attack Speed 및 25% Critical Chance를 추가합니다. Scarlet Phantom은 또한 Natan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랭크 MLBB 최고의 영웅, 푸쉬업 투 미틱!

또한 스칼렛 팬텀은 고유한 패시브 프렌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치명타가 발생하면 영웅의 공격 속도가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또한 치명타 확률도 2초 이내에 5% 증가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Natan이 사야 할 다음 아이템은 Demon Hunter Sword입니다. 데몬 헌터 소드는 물리 공격력 기반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의 경기에서 Natan이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Demon Hunter Sword는 Nathan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생명력 흡수 효과도 제공합니다. 이 항목에는 여러 속성이 있습니다. 그중 +25% 공격 속도 및 +35 물리 공격.

또한 읽으십시오: Edith의 최고의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 적을 충격에 빠뜨리세요!

이 아이템의 Unique Passive-Devour는 일반 공격이 물리 공격에 더해 남은 HP의 9%를 제공하도록 합니다.

윈드토커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Windtalker입니다. 이 아이템은 Natan에게 추가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항목에는 +40 공격 속도, 10% 치명타 확률 및 +20 이동 SPD와 같은 속성이 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이 아이템의 태풍은 Natan의 공격 속도를 최대 3배까지 증가시킵니다.

불사

아픈 Natan 빌드 아이템을 완성하기 위해 구매해야 하는 마지막 아이템은 불멸입니다. 이 항목은 Nathan에게 적합합니다. Natan은 Immortality를 구매할 때 추가로 +800 HP와 +40 물리 방어력을 얻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