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Natan 빌드 아이템 5개

네이선 구축

나단은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파괴적인 특수 버스트/마법을 사용합니다. 스킬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상처받은 나탄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많은 너프를 받고 현재는 인기 영웅이지만 나탄의 빌드를 사용하여 그를 다치게 하면 사용자는 무적이 됩니다. 엄청난 전투 속도를 가진 전사이기 때문이다. 

또한, 그로 인한 피해는 현재의 Marksman META 영웅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주요 공격을 수집할 수 있는 경우. 그는 또한 적을 떨게 만드는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모든 기술은 기술 조합에 사용하도록 예약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적이 함정을 잡으면 피해를 입어 적이 죽습니다. 그가 마지막 스킨을 얻는다는 소문이 있기 때문에 Moonton이 이 시간 여행자 영웅을 시도하기를 바랍니다.

MLBB Natan 빌드 아이템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아이템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항목의 선택은 게임 중에 만나는 상황과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Natan 빌드 버전 VCGamers를 사용하려는 경우 다음 정보가 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날쌘 장화는 나탄의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Natan의 최고 추천은 스위프트 부츠. 이 항목은 +40 이동 속도와 +15% 공격 속도를 추가합니다. Nathan은 속도에 의존하는 영웅이기 때문에 이 신발은 그에게 완벽합니다. 그 외에도 Magic Shoes 아이템은 Natan의 Cooldown 스킬을 줄이는 데에도 좋습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윈드토커는 나탄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Natan이 가진 또 다른 아픈 옵션은 Windtalker입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 +40%, 이동 속도 +20, 치명타 확률 +10%를 추가합니다.

5~3초마다 다음 공격이 적 유닛 3명을 공격하고 362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공격은 미니언을 기절시키고 200%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숫자를 던질 때마다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5%씩 증가합니다. 

버서커 퓨리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버커 퓨리는 나탄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다음으로 Berserker Fury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Natan의 물리 공격을 60 증가시키고 치명타 확률을 25%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적에게 고통스러운 상처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버서커의 분노는 40%의 크리티컬 확률을 추가할 수 있는 패스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은 나탄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Scarlet Phantom은 물리 공격력을 30 증가시키고 공격 속도를 30% 증가시키며 치명타 확률을 25% 증가시킵니다.

Natan은 데미지와 공격 범위가 매우 높기 때문에 항상 기본 공격으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아이템은 그의 것이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tan Mobile Legends 2022의 권장 빌드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는 나탄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다음 항목은 Demon Hunter Sword 또는 DHS입니다. 이 아이템은 35번의 추가 물리 공격을 제공하고 공격 속도를 25% 증가시킵니다.

DHS는 Scarlet Phantom과 거의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공격 속도를 높여 적을 더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Nathan이 고기를 훔치게 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Natan의 게임 플레이 팁, 적들은 필사적입니다!

그래서 2022년 9월 Natan의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 5개입니다. 호기심보다는 직접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려면 다음에서 직접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