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고통스럽고 최고의 나탈리아 빌드!

빌드 나탈리아

안녕 동료 Vicigers. 이번에는 2021년 8월에 나온 가장 최신의 지긋지긋한 Build Natalia가 있는데, 상당히 나이가 많고 여전히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널리 사용되는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암살자 영웅은 나탈리아로, 게임 초반에 상당한 피해를 입혀 게임 후반 플레이 시 이 치명적인 콤보의 스킬 효과로 상대 영웅을 즉사시키는 영웅으로 꼽힌다.

이번에 미민은 내 친구가 이 암살자 영웅을 사용할 때 나탈리아의 영웅에게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를 줄 것입니다. 아이템을 착용했을 때의 차이를 느껴보세요.

궁금하시겠죠? 아래에서 논의합시다, 친구를 참조하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에서 Natalia의 고통스러운 빌드

래피드 부츠

나탈리아 래피드 부츠 만들기

첫 번째 항목에서는 Rapid Boots를 사용해야 합니다. Rapid Boots를 빌드하기 때문에 영웅 Natalia는 +80% 이동 속도의 추가 속성을 얻고 피해를 주거나 받을 때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킵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heptaseas의 나탈리아 블레이드 빌드

다음 아이템은 Build Blade of Heptaseas로 게임 초반 나탈리아의 데미지를 추가해줍니다. Blade of the Heptaseas는 이 공격 아이템에 대한 솔루션입니다.

이 아이템은 +70 물리 공격력, +250 HP, +15 물리 관통력의 추가 속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다음 블레이드 오브 더 헵타시즈 아이템도 240% + 60% 물리 공격력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줄 수 있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빌드 Natalia Barserkers Fury

Build Natalia에 적합한 다음 항목은 광전사의 분노, +65 물리 공격력, +25% 크리티컬 확률, +40 크리티컬 데미지의 형태로 추가 속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2초 동안 영웅의 물리 공격력을 5% 증가시키는 패시브 아이템도 부여된 공격 아이템이며, 여전히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사람이 적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가장 고통스러운 세이버 최신 빌드! 알아야 해!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다음 아이템에서는 나탈리아 빌드를 위한 끝없는 전투와 같은 공격 아이템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아이템은 추가 영웅에게 +16% 물리적 공격, +5% 마나레겐 획득, +250 추가 HP, +10% 쿨다운, +5% 이동 속도 및 추가 +10% 물리적 라이프 스틸, HP의 형태로 몇 가지 속성을 추가 영웅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Endless Battle 항목에서 꽤 크게 증가합니다..

하지만 이 아이템의 장점은 적에게 85%의 추가 물리 피해 또는 진정한 피해를 줄 수 있는 Endless Battle의 패시브 능력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다음 아이템에서는 나탈리아의 데미지를 더욱 높이기 위해, 특히 인게임 포지션이 게임 후반일 때 이 공격 아이템인 Windtalk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Windtalker 아이템에는 +40% 공격 속도, 추가 +20 이동 속도 및 +10% 크리티컬 데미지의 추가 속성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물론 많은 플레이어가 영웅 마법사를 상대할 때 바람술사를 사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Windtalker 아이템은 한 번에 3명의 상대에게 150-362%의 마법 피해를 주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으며 Windtalker 아이템을 사용하면 해당 아이템에 추가 패시브 감소가 발생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다음 아이템에서 꼭 사용해야 하는 다섯 번째 아이템은 Blade of Despair로, 이 아이템은 영웅 나탈리아에게 공격력을 더해주고, 이 아이템에 사용하는 나탈리아 빌드는 +160 물리 공격력과 +5% 이동 속도.

절망의 칼날 아이템에 대한 나탈리아의 빌드는 나탈리아의 빌드에 +25%의 추가 물리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 Vicigers, 현재 입소문이 난 Saber 빌드가 있습니다. 이 암살자 영웅이 사용될 때 어떤 빌드가 압도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들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가장 고통스러운 세이버 최신 빌드! 알아야 해!

따라서 Mobile Legends 2021에서 Natalia의 빌드가 아프다는 정보! 기사를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다른 사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