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탈리아의 2022년 9월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5가지

빌드 나탈리아

나탈리아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전문 암살자 체이스/리프를 연기하는 사람. 최대화하려면 나탈리아의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독특한 능력 때문에 종종 플레이어의 중심이 됩니다. 따라서 2022년 9월 모바일 레전드에서 나탈리아의 아픈 빌드 아이템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자신을 사라지게 하고 알 수 없는 적이 되게 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사실 Natalia는 Marksman이나 Mage와 같은 피 묻은 영웅에게 무서운 선수입니다.

이 능력으로 그는 단일 콤보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그는 적중한 적을 침묵시켜 적이 어떤 기술도 시전할 수 없도록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의 두 번째 스킬은 그가 적과 싸우는 것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EXP 라이나에 비해서 로머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나탈리아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아이템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이러한 것의 선택은 게임에서 마주치는 상황과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Natalia의 권장 빌드 버전 VCGamers를 사용하려는 경우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래피드 부츠

래피드 부츠 괜찮아
나탈리아의 베스트 아이템인 래피드 부츠

그의 첫 번째 항목은 다친 신발입니다. Roamer로 플레이할 때 이 신발은 그에게 완벽합니다. 걷는 속도가 +80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Roaming 항목이 Dire Hit인 동안. 30초마다 상대 영웅의 HP를 35% 이하로 감소시키는 다음 피해는 대상의 최대 HP의 7% - 1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히기 때문입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헵타시어스의 칼날
나탈리아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칠흑의 검

Natalia의 다음 아픈 팁은 헵타시즈의 칼날. 이 아이템은 +70 물리 공격력과 +250 HP를 추가합니다. 알도스, 슈, 나탈리아 등 피지컬 영웅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워커는 기본 공격과 높은 데미지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5초 이내에 피해를 입지 않거나 가하지 않으면 다음 일반 공격은 160의 물리 피해와 물리 공격력의 40%를 더해 대상을 1.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나탈리아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인 윈드토커

다음으로 친구는 다음과 같은 것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윈드토커. 그에게 +20 이동 속도, +10% 크리티컬 확률, +40% 공격 속도를 제공하는 아이템은 확실히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패시브는 적에게 150-363 마법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그레인저 끝없는 전투 구축
나탈리아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은 끝없는 전투입니다. 출처: VCGamers

Endless Battle은 +10% 냉기 저항, +5% 속도, +15% 물리 체력, +65 물리 공격력, +25 마나, +250 HP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나탈리아 영웅의 5가지 장점

절망의 칼날 

절망의 그레인저 블레이드 만들기
나탈리아의 베스트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 출처: VCGamers

또한 Natalia가 사용할 절망의 블레이드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한편, 이 아이템은 +170 물리 공격과 +5%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수 패시브 자체도 알파의 HP가 50% 미만일 경우 물리 공격력을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Natalia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와 많은 캐쉬백을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도 잊지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