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것은 Miya 2021의 고통스러운 빌드입니다.

Miya Tersakit 2024 빌드

이번에는 플레이어가 만들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미야 빌드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노력하다. Marksman 영웅 사용자의 경우 Miya의 빌드 권장 사항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Miya는 Mobile Legends 게임의 순위 모드에서 널리 사용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 후반에 매우 아팠습니다.

미야는 순위를 올리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영웅입니다. 당신이 가진 기술로, 물론 당신은 랭크를 올리기 위해 미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이 영웅이 최적의 상태가 되어 경기에서 승리하도록 이끌 수 있도록 주문, 엠블럼 및 Miya의 빌드에 의해 지원되어야 합니다.

미아의 스킬

Build Miya in Pain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먼저 이 Marksman 영웅 역할이 보유한 기술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달 화살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미야의 1차 스킬은 달의 화살입니다. 사용 시 미야가 화살 2발을 추가로 발사합니다. 이 스킬은 모든 일반 공격에서 영웅의 공격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주 대상에게 10(+10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주는 스킬입니다.

그런 다음 Miya 주변의 다른 대상에게 30%의 피해를 줍니다. 해당 스킬 사용 시 사격은 4초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Leomord 빌드입니다. SAVAGE를 받으세요!

이어 스팸 스킬 1을 사용하면 단시간에 웨이브 미니언을 클리어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농사를 짓고 타워를 칠 때도 포함됩니다.

또한 이 스킬은 영웅의 기본 공격력을 높이는 데 유용합니다. 미야의 기본 공격으로 적을 제압한 후 이 스킬을 꼭 사용하세요.

일식의 화살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이 스킬을 사용하면 미야가 월식의 힘을 소환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지정된 지역에서 강화된 화살을 쏠 것입니다.

강화된 화살은 해당 지역의 적 영웅에게 90 또는 +45%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줍니다. 추가로 이 스킬은 상대를 1.2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샷은 8 개의 작은 화살로 분할되어 주변으로 퍼집니다. 각 작은 화살은 30 또는 +15% Total Physical ATK(Physical Damage)를 유발하고 2초 내에 상대에게 30%의 둔화 효과를 유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yla의 고통스러운 빌드, 시도해야합니다!

타워를 공격하거나 방어할 때 이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찌를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적이 둔화 및 동결 효과의 영향을 받습니다. 적의 탱크 및 전투기 역할을 맡은 영웅은 이 기술에 맞았을 때 이동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 기술은 전쟁 팀에서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상대 영웅과 가까운 지역에 있을 때도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후 미야의 스킬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적의 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에 이 스킬을 사용하여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숨겨진 달빛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미야의 다음 스킬은 숨겨진 달빛입니다. 이 영웅은 모든 디버프를 제거하고 은폐 모드에 들어갑니다. 그 후 이 스킬은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의 효과는 배틀 스펠 퓨리파이와 같다. 따라서 이 궁극기를 사용하면 기절, CC기, 무력화, 동결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달의 축복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다음 스킬은 문 블레싱입니다. 기본 공격으로 대상을 맞추면 미야의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명사수 역할을 맡은 미야는 공격 범위가 더 넓습니다. 단, 공격 거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목표물에 너무 가까이 가거나 너무 멀리 가지 마십시오.

이 넓은 범위는 적의 탑을 파괴하려는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공격을 받지 않고 쉽게 탑을 파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알아야 할 미야의 기술입니다. 이제 시도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Miya 빌드 항목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명사수로서의 미야는 매우 고통스러운 중후반 게임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피가 얇아서 다른 영웅들의 표적이 된다. 그래서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Build Miya가 병에 걸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스위프트 부츠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첫 번째 빌드 항목은 Swift Boots입니다. 이 항목은 아픈 미야 빌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러한 아이템이 추가로 40의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미야는 3가지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를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미야가 빠르게 공격하려면 공격 속도를 높여야 합니다. 크리티컬 데미지가 높기 때문이다.

스칼렛 팬텀

다음은 스칼렛 팬텀입니다. 이 아이템은 미야의 물리 공격에 공격 속도, 치명타 확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가장 지독한 미야 빌드 중 하나입니다. 아이템을 살 때 스킬 1을 발동하면 미야의 속도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를 30%, 치명타 확률을 5% 증가시킵니다.

하스의 발톱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다음 항목은 Haas의 발톱입니다. 미야가 이걸 사야 미야의 빌드가 다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Physical Lifesteal과 Physical Attack을 추가하며, 그 외에도 HP가 40% 미만일 때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미야의 HP가 40% 미만일 때 미야의 HP가 자동으로 증가합니다.

윈드토커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Miya의 다음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은 Windtalker입니다. 이 항목은 이동 속도, 공격 속도 및 치명타 확률을 추가합니다.

이 아이템은 일반 공격이 세 명의 다른 영웅에게 적중할 때 Miya Magical을 부여할 수도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Berseker's Fury도 Miya의 상처 빌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중반에 입장할 때 이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물리 공격력과 크리티컬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따라서 미야의 데미지는 상대방의 영웅에게 맞았을 때 더욱 아플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패시브 스킬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스킬은 미야에게도 유용합니다. 왜냐하면, 미야의 물리 공격력에 5%를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절망의 칼날

Mobile Legends의 Miya 사용자는 경쟁할 때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미야의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그 외에도 그는 160의 물리 공격력도 갖게 됩니다.

미야가 받는 피해는 상대 영웅이 죽을 때 약 2초 만에 25% 증가하기 때문에 더욱 고통스러울 것이다.

미야의 주문과 엠블럼 영웅이 아프다 2021

상처받은 미야 빌드를 사용한 후에는 가장 지긋지긋한 주문과 엠블럼을 선택할 때도 옳아야 합니다. 경기에서 Miya의 성능을 극대화하고 상대 팀을 상대할 때 승리할 수 있도록.

Miya의 주문과 엠블럼은 잘못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경기에서 당신의 게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꼭 가지고 있어야 할 미야 주문과 상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야 주문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Miya에게 가장 적합한 주문은 Flicker입니다. 이 주문은 미야가 움직이기 쉽기 때문에 적합합니다.

장소 이동이 용이하여 Miya는 빠르게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깜박임은 적으로부터 도망치게 만들거나 적을 더 빨리 쫓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야 엠블럼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현재 영웅의 엠블럼을 선택할 때도 잘못되지 않습니다. Miya를 사용할 때 Marksman 또는 Assassin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rksman 엠블럼으로 Weakness Finder 전투 효과를 Fatal + Doom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어쌔신 엠블럼은 연속 살상 전투 효과(Agility + Fatality와 결합)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어쌔신 엠블럼 착용 시 어질리티 + 페이탈리티가 결합된 연속 살상 전투 효과를 얻을 수 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