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추천, So Slick!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영웅 명사수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것 중 하나는 Miya입니다. 올바른 빌드를 사용하면 Miya는 최악의 원거리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2023년 미야의 가장 상처받은 빌드에 대해 논의하여 최고의 데미지를 제공하는 골드 라이너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미야의 아픈 빌드가 궁금하다면? 아래 토론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3년 고통스러운 캐리 빌드 아이템 5개, 최고의 명사수!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추천 2023

미야는 푸시 랭크에 자주 사용되는 명사수 중 하나입니다. 기동성, 치명타 확률, 높은 데미지는 매우 도움이 될 것이며 아래와 같이 적절한 빌드를 사용하면 발생하는 데미지는 더욱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스위프트 부츠

빌드 미야 아픈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미야. 출처: VCGamers

Swift Boots는 추가 공격 속도 스탯과 물론 이동 속도를 볼 때 Marksman에 매우 적합한 신발 중 하나입니다.

미야는 사용할 때 +15%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뿐만 아니라 Miya는 +40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추가 이동 속도는 미야의 민첩성에 매우 유용할 것이며 공격 속도는 데미지 출력에도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하나비 개편, 새 메타의 대세 원거리 딜러 될 준비 완료!

윈드토커

윈드토커
미야의 빌드는 Windtalker를 아프게 합니다. 출처: VCGamers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에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데미지 아이템입니다. 이 항목에 대한 추가 통계는 +40% 공격 속도, +10% 치명타 확률 및 +20 이동 속도입니다.

이 모든 추가 통계는 특히 Miya의 피해 출력에 매우 유용합니다. 명사수로서 추가 공격 속도는 Miya도 기본 공격을 피해의 원천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게다가 미야는 쟁취하는 영웅으로도 유명하다. 치명적인 데미지 키가 큰. 따라서 +10% 치명타 확률은 Miya가 보다 일관된 치명타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동 속도는 이 명사수의 이동성과 민첩성도 증가시킵니다.

다른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Windtalker에는 일반 공격에 대해 마법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확률,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에 대한 버프를 주는 태풍이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3년 5가지 고통스러운 Yve 빌드 아이템, 손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미야에 대한 버서커의 분노
미야에 대한 버서커의 분노. 출처: VCGamers

Miya를 위해 만들 수 있는 다음 아이템은 Berserker's Fury입니다. 이 아이템을 통해 물리 공격력 +65, 크리티컬 확률 +25%, 크리티컬 데미지를 얻을 수 있다.

이 모든 통계는 특히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에 있어 명사수인 Miya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Miya가 지속적으로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면 이 빌드는 훨씬 더 아플 것입니다.

이 아이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는 미야가 치명타 피해를 입힐 경우 2초 동안 +40%의 치명타 피해와 +5%의 물리 공격력을 추가합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치명타 피해를 입으면 미야의 피해가 더 커질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크리티컬 데미지를 발동하면 추가 물리 공격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3년의 고통스러운 Kadita 빌드 권장 사항,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스칼렛 팬텀

고통스러운 미야 빌드를 위한 스칼렛 팬텀
고통스러운 미야 빌드를 위한 스칼렛 팬텀. 출처: VCGamers

Scarlet Phantom은 +30% 물리 공격력, +25% 치명타 확률, +20% 공격 속도를 제공하므로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미야는 치명타 확률로 인해 매우 높은 추가 피해를 받게 되며 치명타 피해가 보다 일관되게 발생합니다.

이후 미야가 치명타 시 2초간 공격속도 +30%와 치명타 확률 5%를 주는 패시브가 있다.

이 빌드는 Scarlet Phantom 및 Berserker's Fury와 같은 항목으로 치명타 확률에 더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이 빌드는 틀림없이 Miya 2023의 가장 지독한 빌드입니다.

또한 읽기: 2023 Sick Wanwan 빌드 추천, Team Auto MVP!

데몬 헌터 소드

빌드 미야용 데몬 헌터 소드
빌드 미야용 데몬 헌터 소드. 출처: VCGamers

이 권장 사항의 마지막 항목은 Demon Hunter Sword 또는 DHS로 약칭됩니다. DHS는 추가 공격 속도와 물리적 공격을 제공하기 때문에 Miya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물리 공격에 +35가 추가되고 +25% 공격 속도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DHS는 Miya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합니다.

패시브는 적 영웅의 HP에 따라 추가 물리 공격을 가하는 형태입니다. 적 영웅의 HP가 높을수록 미야가 받는 추가 물리 공격력이 높아집니다.

뿐만 아니라, 이 패시브는 한타 시 궁수로서 Miya의 내구성을 위해 매우 유용한 Lifesteal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2023년 미야의 부상 빌드에 대한 논의는 여명의 땅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랍니다!

방문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아직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