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Minsitthar 빌드 아이템 5개

minsitthar 빌드

Minsitthar는 모바일 레전드 파이터 역할을 하는 사람. 팀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려면 올바른 Minsitthar 빌드 순서를 알아야 합니다.

Minsitthar는 모든 권한을 가진 최고의 진입 캐릭터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Harris, Esmeralda, Tamuz 등과 같은 캐릭터와 싸우는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특히 대미지 타입의 민시타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확실히 무서울 것입니다. 

높은 내구성으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이 캐릭터를 탱크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스킬을 사용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스킬 샷은 항상 올바른 위치에 있어야 하는 본능이 많이 필요합니다. 

2022년 9월 Minsitthar 빌드 항목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빌드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항목 선택도 입찰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손상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려면 최고의 Minsitthar 빌드를 권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터프 부츠

그레인저 터프 부츠 빌드
Minsitthar의 베스트 아이템인 터프 부츠. 출처: VCGamers

첫 번째로 제안된 Minsitthar 데미지 빌드는 Warrior와 터프 부츠. 신발의 선택은 상대하는 적의 피해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적이 주로 물리적 피해를 입히는 경우 적절한 신발은 전사 부츠입니다.

대부분의 적이 마법 피해를 입는다면 단단한 부츠가 올바른 신발입니다. 숲 아이템은 또한 캐릭터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끝없는 전투

그레인저 끝없는 전투 구축
끝없는 전투는 Minsitthar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이 항목은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65 물리 공격, 5 마나 재생, 250 체력,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 이동 속도 및 10% 물리 라이프 스틸로 시작합니다.

이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다음 기본 공격은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실제 추가 물리 공격의 60%를 차단합니다. 신성한 정의가 활성화되면 캐릭터의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그레인저 블레이드 만들기
민시타르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절망의 칼날. 출처: VCGamers

다음 구매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과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또한 체력이 50% 미만인 상대와 마주하면 공격이 더 치명적이 됩니다. 물론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민시타르가 상대에게 더 강하고 치명적이게 됩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헵타시어스의 칼날
Minsitthar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heptaseass의 블레이드

구매할 수 있는 다음 공격 아이템은 Blade of the Heptaseas입니다. 이 아이템은 상대에게 더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Mincitar에게 추가적인 물리적 공격과 250의 체력을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5초 이내에 피해를 주거나 받지 않으면 다음 기본 공격에 추가 물리 피해를 주는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영웅 Minsitthar의 4가지 강점, Invulnerable Bro!

불사

그록 불멸 구축
민시타르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불멸. 출처: VCGamers

다음 Minshittar에 적합한 빌드는 Immortality입니다. 이 항목은 이에 대한 물리적 보호를 제공하는 방어 프로젝트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Mincitar에 추가로 800의 체력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상대방이 Mincitar를 죽일 때도 항목이 재생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Minsitthar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피해가 큰 Minsitthar 빌드입니다. 이 항목을 사용해 보셨습니까? 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