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Luo Yi 빌드 아이템

빌드 루오 이

2022년 9월 Luo Yi의 아이템 빌드는 플레이어에게 큰 문제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전투에서 이 캐릭터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 왜냐하면, 그를 위해 아이템을 사용하는 많은 플레이어들.

Mobile Legends는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빈번한 지역 및 국제 대회를 통해 e스포츠 현장에 진출하기도 했습니다. 

모바일 전설에서 싸울 때 마법사로 활동하는 Luo Yi와 같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미드라이너라면 슈퍼무브를 매우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이 캐릭터가 매우 좋습니다. 특히 올바른 Luo Yi 아이템 빌드에서 지원되는 경우.

군중 제어 캐릭터인 Luo Yi는 무서운 캐릭터이며 이 문서에서 공유하는 그녀의 빌드 목록과 엠블럼을 추가하여 그녀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Luo Yi 2022년 9월 빌드 아이템 목록

VCGamers는 2022년 9월 가장 멋진 Luo Yi 빌드 아이템을 수집했습니다. 필요와 직면한 적에 따라 이러한 빌드 제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Luo Yi의 베스트 아이템인 신비한 장화

첫 번째 제안은 신발 아이템, 신비한 장화. 이 아이템은 이 영웅을 극대화합니다 추가로 50의 이동 속도와 10의 마법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이 두 가지 기술 외에도 Arcane Boots는 Roy의 기술 지속 시간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Luo Yi의 최고의 아이템인 Genius Wand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빠르고 쉽게 낮추고 싶으신가요? 스킬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천재 지팡이를 휘두를 수 있습니다. 물론 적과 조우할 때마다 더 높은 기술이 잠금 해제되기 때문에 이 항목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와 함께  천재 지팡이, 추가로 75의 마법력, 5의 이동 속도, 10의 마법 관통력을 얻습니다.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법 방어력이 9 감소합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
Luo Yi의 최고의 아이템으로 Enchanted Talisman

스킬 낭비를 좋아하는 친구들은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제 마나 부족을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10초 동안 최대 마나의 15%를 회복시켜주는 아이템입니다.

뿐만 아니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최대 5%까지 증가시킬 수 있어 이 아이템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25%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Luo Yi의 최고의 아이템으로 신성한 수정

이 아이템은 마나 외에 다른 속성은 없지만 우리가 본 것처럼 그것이 주는 마나가 상당히 높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모든 마법사를 위한 고유한 패시브, 즉 콤보 패시브가 있습니다.

또한 마법사가 지속적으로 스킬을 시전할 때 부여되는 마법 공격은 전체 마법 데미지를 21~35% 증가시킨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Luo Yi 빌드 권장 사항 2022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Luo Yi의 최고의 아이템인 신성한 글레이브

이 아이템은 콤보 유형의 마법사에게 이상적인 고유한 속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Genius Wand 및 Holy Crystal과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상대의 마법방어력이 높을수록 관통 마법력이 높아져 최대 20%까지 상승한다. 이 아이템은 아머 파괴 아이템 및 전체 콤보와 함께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GG Luo Yi ML 영웅 콤보, 이 영웅과 결합!

Luo Yi 영웅을 위한 최고의 빌드 아이템 5가지입니다.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