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고통스러운 로리타 빌드 추천

고통스러운 로리타 빌드 2023

2023년 가장 지독한 Lolita 빌드는 푸시 랭크의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MLBB 27시즌. 역할과 함께 영웅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탱크 그리고 지원하다 로리타처럼 들어보자.

Lolita 자신은 어시스트를 생성하는 데 있어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 플레이의 전쟁 세션에 강력하기 때문에 매력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VCGamers 뉴스 익스퍼트 윙맨 타이틀을 달성할 수 있도록 2023 로리타 페인 빌드 아이템을 공유합니다! 아래 빌드 권장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추천, So Slick!

2023년 고통스러운 로리타 빌드 추천

게임에서 2023년 권장 Lolita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Land of Dawn에서 다른 영웅과 싸울 때 Lolita의 능력을 더욱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워리어 부츠
로리타를 위한 워리어 부츠. 출처: VCGamers

신발 아이템은 일반적인 시작 아이템 빌드입니다. 신발 아이템 자체는 게임 플레이 초기에 구입해야 영웅의 기동성이 향상됩니다.

워리어 부츠 맞는 신발 아이템 추천입니다 로리타. 이 신발 아이템의 존재는 게임 시작 시 Lolita의 물리 방어력을 +22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을 신고 상대로부터 기본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5~25 증가하며 3초간 지속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신발은 Lolita가 차선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이동 속도 +40 형태의 속성도 제공합니다.

고통스러운 로리타 빌드 2023 – 도미넌스 아이스

롤리타 도미넌스 아이스 만들기
로리타 최고의 아이템 도미넌스 아이스. 출처: VCGamers

Lolita에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은 탁월한 선택입니다. 종종 Lolita는 재생, 흡수 및 치유 기술로 적 영웅을 만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Dominance Ice는 50%에 대한 이러한 모든 기술을 보호합니다!

30%만큼 적 영웅의 공격 속도 감소와 함께. 이로 인해 Dominance Ice는 Lolita를 아프고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탱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70 물리 방어, +5 이동 속도, +500 마나 및 +10 쿨다운 감소와 같은 멋진 주요 속성이 있습니다.

골동품 흉갑

로리타를 위한 골동품 흉갑
로리타를 위한 앤티크 흉갑. 출처: VCGamers

상대 하이퍼 영웅의 기본 공격을 최소화하는데 탁월한 아이템입니다. 사실 이 아이템도 2초 동안 상대의 물리 공격력을 10%로 감소시킬 수 있으며 세 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2023 로리타 페인 빌드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 아이템도 주요 속성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골동품 흉갑 아이템의 기본 속성에 대한 설명입니다.

  • +920 HP.
  • +6 HP 조절기
  • +54물리 방어력.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의 고통스러운 Kadita 빌드 권장 사항,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고통스러운 로리타 빌드 2023 - 아테나의 방패

롤리타 아테나의 방패 만들기
Athena의 방패를 사용하여 Lolita를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이 항목의 고유성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네, 이 아이템은 사용하는 영웅이 두터운 실드 흡수력을 얻을 수 있다는 독특함이 있습니다.

Lolita가 이것을 착용하면 그녀가 더 강해지고 견고한 내구성으로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2150골드의 가격으로 구입해야 합니다.

마법 피해가 높은 상대를 상대할 때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Athena의 방패가 5초 동안 25%의 적으로부터 마법 피해를 없애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900 HP, +4 HP Regen 및 +62 Magical Defense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전에 이 항목이 이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늦은 경기, 예!

찬란한 갑옷

로리타 래디언트 아머 만들기
Lolita Radiant Armor를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Radiant Armor는 매우 독특하고 강력한 방어 아이템입니다. 주기적으로 마법 피해를 받는 대신 이 아이템은 Lolita가 지속적으로 마법 피해를 받으면 실제로 마법 피해 감소를 제공합니다.

어떤 종류의 적이 생겼을 때 이 아이템을 사용해보세요 자스크, 변화, 오데트 기타 등등. 홀리 블레싱이라는 패시브 스킬 때문에 이점을 느끼실 겁니다.

일반적으로 이 항목의 기본 속성은 매우 다양합니다. +52 Magical Defense, +800 HP 및 +12 HP Regen이 추가로 있습니다.

불사

불멸 아이템
아이템 불멸 능력치 출처: VCGamers

이 아이템은 놀랍고 모든 플레이어는 이 아이템의 주요 능력을 알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이 적에게 죽은 후 부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부활할 때 약간의 HP만 제공하지만 여전히 탱커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퀸즈 스윙

여왕의 날개
Lolita 빌드를 위한 Queens Wings. 출처: VCGamers.

초보 플레이어는 이 아이템의 장점에 놀랄 것입니다. Queen's Swing은 2023년 Pain Lolita 빌드를 완성하기에 완벽합니다.

왜 그런 겁니까? 이 아이템에는 Lolita가 HP가 40% 미만일 때 적으로부터 받는 40% 피해를 줄이는 고유한 패시브 스킬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패시브 스킬은 Queen's Swing의 다양한 아이템 속성과 결합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다음은 항목의 주요 속성입니다.

  • +10% 쿨다운 감소.
  • +1000 HP.
  • +15물리 공격력.

권장되는 Lolita 빌드 아이템 외에도 플레이하기 전에 올바른 주문과 엠블럼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Lolita가 자동으로 Expert Wingman이 되도록 Flicker 또는 Revenge 주문을 사용하십시오.

엠블럼 자체의 경우 포커싱 마크 모델과 함께 지원 엠블럼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또 다른 대안은 Concussive Blast 모델과 함께 탱크 엠블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 Sick Wanwan 빌드 추천, Team Auto MVP!

따라서 2023 Lolita 빌드에 대한 기사를 봐야 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또한 로리타가 원하는 스킨이 있고 구매하기 위해 다이아몬드가 필요한 경우 그냥 방문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MLBB 다이아몬드 니즈와 관련된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살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