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로리타 빌드 아이템 5가지

로리타 빌드

올바른 Lolita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모바일 레전드, 전투에서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Lolita는 매우 독특한 능력을 가진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입니다. 그녀는 적의 공격을 차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팀원을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Dunia Games에 따르면 Lolita가 9월 Mobile Legends의 상위 5개 탱크 영웅에 포함되는 것은 잘못된 일이 아닙니다.

물론 친구들을 잘 지키기 위해 최고의 로리타 체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HP와 방어력이 매우 높고 상대에게 쉽게 죽임을 당하지 않는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5개의 Lolita 빌드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궁금한? 궁금해하지 말고 아래 토론을 잘 살펴보십시오.

2022년 9월 로리타 아이템 목록

최고의 Lolita 빌드에 대한 토론과 다음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이 캐릭터를 이기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터프 부츠

그록 터프 부츠 만들기
터프 부츠 - 로리타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으로 격려해 주세요. 출처: VCGamers

Lolita가 즉시 가져야 할 첫 번째 Lolita 빌드 아이템은 단연 이동 속도 부스터 또는 Forest입니다. 다양한 부츠 중에서, 터프 부츠 마법 저항력을 높이고 군중 제어 지속 시간을 30% 감소시키는 패시브가 있기 때문에 그가 사용할 수 있는 최고 중 하나입니다.

아테나 쉬필드

그록 아테나의 방패 만들기
아테나의 방패는 로리타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터프 부츠 아이템을 얻은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최대 HP, 마법 저항력 및 HP 재생을 증가시켜 Lolita의 방어력을 높이는 데 적합합니다.

Lolita에게 이 아이템을 매우 유용하게 만드는 것은 Athena Shield가 적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제공하는 패시브 효과라는 것입니다. 

용기의 가면

히어로 그록 만들기
로리타에게 최고의 아이템 용기 마스크

하프 탱크 영웅으로서 첫 번째 구매는 Roaming Valor Mask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체력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팀원이 점수를 더 빨리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디언 헬멧

가디언 헬멧 괜찮아
로리타 최고의 아이템인 가디언 헬멧

다음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어 아이템은 가디언 헬멧입니다. 로리타의 방어력을 더욱 강화시켜줄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HP와 HP Regen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최대 체력의 1.5%를 회복하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로리타 카운터 히어로

불사

불사
로리타 최고의 아이템 불멸

롤리타의 방어력을 강화하기 위해 롤리타가 다음으로 획득해야 할 것은 불멸이다. 이 아이템은 Lolita에게 추가적인 건강 및 물리적 보호를 제공하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탱크 영웅 캐릭터로서 이 아이템은 Lolita가 Dawn Land의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단계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롤리타를 부활시켜 적으로부터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킬도 있습니다. 

위는 VCGamers 기준으로 쓸 수 있는 로리타 빌드 아이템 추천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사용해보고싶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긋지긋한 롤리타 ML 배틀 스펠 추천

예,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싶다면. Diamond Mobile Legends 채우기 VCGamers. 더 매력적인 프로모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