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Build Ling, 무패의 암살자가 되십시오!

Ling의 고통스러운 빌드 및 Ling의 게임 플레이

다친 링 빌드를 가져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기사에서. 다음과 같은 상처를 주는 Ling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무적의 암살자가 되십시오.

Ling은 현재 Mobile Legends(MLBB)에서 가장 강력한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최근 버프 이후 1차 스킬과 궁극기의 데미지가 증가했고, 링 하이퍼캐리는 현재 제가 가장 좋아하고 압도적인 픽 중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Ling의 죽이고 순식간에 떠나는 기술은 명사수와 마법사에게 악몽입니다. 하지만 하이퍼 캐리는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팀이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잘못된 결정은 즉시 게임을 끝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가이드에서는 Vicigers 친구들에게 Mobile Legends에서 올바르게 낫을 만들고 Land Of Dawn에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빌드 링

원작 서버의 마지막 영웅이었던 링은 끝이 없다. 이 영웅은 출시 이후 독특한 스킬로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현재 Ling은 매우 OP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템을 올바르게 선택하고 사용하면 링의 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상처를 주는 Ling의 빌드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대부분의 Ling 사용자는 두 가지 빌드 유형을 사용합니다. Vicigers 친구들을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두 가지 Ling 빌드로 안내합니다.

부츠

고통스러운 빌드 링

엠블렘 세트에서 Bravery를 사용하는 경우 이 빌드를 권장합니다. 부츠 신발은 특히 CD 스킬을 감소시켜 상당히 활발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빌드는 대부분의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며 이를 위해 설정된 엠블럼에서 민첩성을 가져야 합니다. 이 빌드는 또한 다른 것보다 더 많은 공격 장비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한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마법의 신발

고통스러운 빌드 링

기본적으로 Ling은 마법 신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Ling은 벽에서 벽으로 쉽게 점프할 수 있기 때문에 신발과 같은 항목이 덜 필요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마법의 신발을 신고 싶다면 이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스킬 재사용 시간을 단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짧은 재사용 시간으로 Ling 스킬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고통스러운 빌드 링

Berserker's Fury는 초반 게임 매치에서 Ling을 더욱 아프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Ling의 패시브 특성으로 인해 이 아이템은 +20%의 크리티컬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아이템은 +40%의 크리티컬 대미지, +25%의 크리티컬 확률, +6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암살자 영웅들에게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사용 중인 물리 공격 포인트.

끝없는 전투

고통스러운 빌드 링

이 항목은 endles battle에 많은 추가 통계가 있기 때문에 매우 완전한 빌드일 수 있습니다. 추가로 +65 물리 공격, 회복하는 +25, +250 HP, +5% 이동 속도 및 +15% 물리 수명이 추가되어 Ling과 같은 영웅 암살자에게 적합합니다.

재사용 시간이 10% 감소하는 것 외에도 Ling이 최종 능력을 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Endles 전투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가장 고통스러운 Ling 빌드 아이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속 아울루스의 괴로운 체격, 그의 맹렬함을 보여줘!

절망의 칼날

고통스러운 빌드 링

절망의 칼날은 모든 암살자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아이템 중 가장 비싼 아이템이지만 Blade of Despair를 사용해야 합니다. 추가로 +170 물리 공격 포인트와 +5% 속도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휴대폰이 50% 미만인 상대를 공격할 때의 의무 외에도 물리 공격력을 25% 증가시킬 수 있어 Ling은 시합이 늦게 도착할 때 적을 더욱 걱정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rith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빌드!

따라서 위는 많은 e스포츠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Ling 빌드 항목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이 아이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다른 빌드 항목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