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Ling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링

충분히 강한 Assassin 사용자는 2022년 9월에 가장 고통스러운 Ling 빌드가 필요합니다. 아이템을 잘못 사용하면 게임에서 이길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영웅 링 인 모바일 레전드 특히 1v1 상황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두렵게 하는 몇 가지 고유한 능력이 있습니다. 데미지는 적을 빠르게 죽일만큼 높습니다.

그는 또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모바일 영웅 중 하나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정령을 사용하는 것이 다소 어렵다고 말하지만, 다양한 기술과 사용 방법을 알고 있다면 실제로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Ling 2022년 9월 빌드 아이템 목록

이 토론에서는 2022년 9월에 참조로 사용할 5개의 Ling Mobile Legends 빌드 항목을 제공합니다.

랩터 마체테

랩터 마체테
링의 베스트 아이템인 랩터 마체테

Ling이 구매해야 했던 첫 번째 항목은 랩터 마체테. 초반 게임에서 Ling이 돌아다니거나 농장을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글 아이템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그에게 물리 공격과 물리 관통력을 제공하여 게임 시작 시 공격력을 더욱 강화합니다.

마법의 신발

매직슈즈 빌드 라파엘라 페인 S25
링의 베스트 아이템은 마법의 신발

다음으로 꼭 사야할 아이템은 마법의 신발. 음, 이 움직이는 물체는 이번 달 Ling 빌드로 완벽합니다. 이 아이템은 쿨다운과 훈련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끝없는 전투

그레인저 끝없는 전투 구축
끝없는 전투는 링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Ling의 초기 공격력이나 데미지를 더 치명적으로 만들기 위해 다음으로 구매할 것은 Infinity War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 마나 재생,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동 속도, 물리 라이프 스틸을 제공하여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드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이 끝없는 격투 기사뿐만 아니라 다른 휴대 전화를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초기 모바일 전설에서 보호가 더욱 강력해질 것입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헵타시어스의 칼날
Ling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으로 heptaseass의 칼날

다음으로 구매해야 하는 이 항목은 Blade of Heptaseas입니다. 이 아이템은 Ling에게 물리 공격과 체력을 부여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공격력과 HP 획득량이 높아집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관통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정령이 피해를 입지 않을 때 패시브 스킬로 다음 공격은 해당 공격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최신 Ling 스킨 목록

절망의 칼날

절망의 그레인저 블레이드 만들기
Ling의 베스트 아이템인 절망의 칼날. 출처: VCGamers

Lingga의 물리적 공격을 더 치명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Blade of Despair를 구입하세요. 이 아이템은 링에게 물리 공격력과 보행 속도를 부여하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Mobile Legends 게임 종료 시 데미지와 이동 속도가 더 높아집니다.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Ling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 5가지입니다. 어떻게 생각해?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링 모바일 레전드의 5가지 장점, 라이블리브로!

예,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싶다면. Diamond Mobile Legends를 즉시 완료합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