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Leomord 빌드 아이템

레오모드 빌드

Leomord는 2022년 가장 역겨운 구축전차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하이퍼, 골드 레인 또는 EXP 레인 등 한 번에 3개의 레인을 채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9월에 많은 플레이어가 Leomord 빌드 아이템을 찾고 있는 것도 당연합니다.

전사 영웅 캐릭터로서 매우 높은 데미지와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이 캐릭터는 탱크를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충분히 빨라 상대를 죽이기 위해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사수 영웅처럼 모바일 레전드, 그는 종종 마법사, 명사수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은 방어력이 낮은 적 영웅을 쓰러 뜨리는 데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후반에는 전사나 탱크와 같은 두툼한 캐릭터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2022년 9월 Leomord 빌드 항목 목록

전장에서 사용할 생각이라면 아래 5가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VP 보장!

마법의 신발

매직슈즈 빌드 라파엘라 페인 S25
레오모드 최고의 아이템으로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능력이나 기술에 매우 의존하는 캐릭터에게 매우 좋습니다. 이 신발은 마법사, 탱크, 암살자에게 좋습니다. 이 신발을 신으면 실력이 떨어지고 반복적으로 스팸을 할 수 있습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레오모드 최고의 아이템인 전쟁 도끼

이 아이템은 3초마다 9회의 물리 공격으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며 최대 8~72회의 물리 공격까지 중첩됩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높은 피해량이며, 스킬이나 기본 공격 등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피의 욕망 도끼를 레오모드 최고의 아이템으로

Leomord 빌드로 소유해야 하는 세 번째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의 욕망 도끼. 이 아이템은 상대 영웅을 공격하기 위해 스킬에 크게 의존하는 그에게 적합하며 이 아이템은 상당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Leomord의 영웅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주문의 20%를 제공하여 HP 또는 HP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그레인저 끝없는 전투 구축
Endless Battle은 Leomord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레오모드가 가져야 할 네 번째 아이템은 끝없는 전투입니다. 이 아이템은 레오모드를 매우 강력하게 만드는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레오모드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Endless Battle이 장착된 스킬은 물리 공격 65포인트, 마나 재생 5포인트, HP 또는 HP 250포인트, 쿨타임 감소 10%, 이동 속도 5% 증가, 마지막으로 물리 공격력 10% 증가 등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1.6.82에서 유출된 개조된 Hero Leomord

퀸윙스

여왕의 날개
레오모드 최고의 아이템인 여왕 날개

레오모드 영웅이 가져야 할 다섯 번째 아이템은 여왕의 날개인데, 이 아이템은 이 영웅이어야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상대가 죽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 영웅의 체력이 40% 미만이면 추가로 30%의 체력을 얻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Leomord의 HP 또는 HP를 900으로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블러드러스트 도끼 아이템을 사용하여 피가 고갈되지 않도록 하세요!

2022년 9월 Mobile Legends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하고 최고의 Leomord 빌드 아이템 5개였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