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 5가지

라푸라푸를 짓다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 모바일 레전드 2022년 9월 많은 플레이어들이 전투에서 사용할 것을 찾고 있습니다.

Lapu-Lapu는 Mobile Legends의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전사 영웅입니다. 여명의 땅에서 싸울 수 있는 영웅으로 적응한 영웅 중 한 명이다.

이번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는 아니다. 그 이유는 그가 Gloo와 같은 다른 인기 캐릭터들에게 졌기 때문입니다. 에스메랄다, 천왕성, 등.

하지만 2022년 9월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의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매우 짧은 스킬이 필요합니다. 적에게 해킹당했다고 간주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2022년 9월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 목록

아래 설명에서 모바일 레전드에서 라푸라푸를 구축하기 위한 필수 항목을 읽고 볼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라푸라푸 베스트 아이템 와루아르 부츠

워리어 부츠는 이동 속도를 40, 물리 방어력을 22 증가시키는 신발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동 중에 물리 공격형 적을 상대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상대가 마법사나 파이터라면 이 부츠를 "터프 부츠"로 변경해야 합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라푸라푸 최고의 아이템 블러드러스트 도끼

Bloodlust Axe는 Mobile Legends에서 Lapu-Lapu를 사용하여 제작해야 하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그 이유는 Bloodlust Axe가 추가 물리 공격 70회, 주문 시전 20%, 스킬 감소 10%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추가 스탯으로 전투에서 매우 유용하며 쓰러뜨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라푸라푸의 베스트 아이템인 전쟁 도끼

이 아이템은 3초마다 9회의 물리 공격으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며 최대 8~72회의 물리 공격까지 중첩됩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높은 피해량이며, 스킬이나 기본 공격 등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골동품 흉갑

그록 앤티크 흉갑 만들기
라푸라푸의 베스트 아이템인 앤티크 흉갑. 출처: VCGamers

스킬이나 기본 공격 사용 시 이동속도가 2% 증가하고 물리, 마법 방어력이 4 증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된다. 이 능력의 사용은 4초마다 한 번만 활성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고통스러운 라푸라푸 빌드 추천

아테나 방패

그록 아테나의 방패 만들기
아테나의 방패는 라푸라푸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이 아이템에는 마법 피해를 처음 입힐 때 활성화되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5초 동안 마법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초입니다.

다른 파이터와 마찬가지로 이 영웅은 상대의 기절이나 군중 제어 능력에 매우 약합니다. 또한 장비의 상태로 인해 같은 레벨에서 HP가 높은 적 캐릭터를 쉽게 죽일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라푸라푸 카운터 영웅

이 어려움은 나중에 느껴질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투기 캐릭터는 그가 더 오래 싸울 수 있도록 반 탱크로 변해야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