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komi Genshin Impact 2022 빌드 권장 사항

코코미 빌드 2022

Kokomi의 빌드가 플레이어 커뮤니티에서 다시 논의되고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산고노미야 코코미 or 코코미 재실행 배너 처음으로 업데이트 2.5 온다.

Kokomi는 출시 당시 플레이어로부터 부정적인 견해를 받았습니다. 업데이트 2021년 9월 2.1일 마지막.

Kokomi는 결함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며 특별한 고유성이 없습니다. 플레이어의 능력 공개 기술 패시브 낮추기 치명타율 -100%로 변경하면 Kokomi의 빌드가 어려워집니다.

그 외에도 기능 기술 Kokomi는 다음과 유사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수소 촉매 다른. 코코미는 줄 수 있는 물체(해파리)를 소환합니다. 손상 젖은 상태(젖은) 모나처럼.

4성 캐릭터 노엘도 코코미보다 훨씬 낫다고 여겨진다.

또한 읽으십시오: 특별 프로그램 Genshin Impact 2.5, 다양한 춤추는 것들 발표케이

산고노미야 일족의 이 젊은 사제는 치료자, 하지만 Kokomi는 miHoYo가 다음과 같이 디자인했기 때문에 치료자 순전히 많은 플레이어가 당기다 ~에 현수막 이것.

플레이어는 다음 배너인 Raiden Shogun을 위해 원시 보석을 저장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코코미는 5성 캐릭터로 충분히 검증되었습니다. 도달하지 크리티컬, 성격 수소 촉매 그것은 생산할 수 있습니다 손상 크기가 커서 일부 플레이어는 다음을 고려합니다. 당기다 안에 현수막 2.5 이거.

이 기사에서는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2022년 최고의 Kokomi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플레이 스타일 필요한 것:

코코미 스킬에 대한 토론

코코미 엘리멘탈 버스트 만들기
엘리멘탈 버스트 코코미

5성 캐릭터 코코미 치료자 실제로 이 문자의 사용에 따라. Kokomi 빌드를 논의하기 전에 먼저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술 코코미 산고노미야.

일반 공격 Kokomi는 각 공격이 향상되는 3개의 연속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손상 적에게 주었다. 충전 공격 Kokomi는 AoE를 제공합니다 수력 손상 근처의 적에게.

엘리멘탈 스킬 Kokomi에서, 즉 Kurage 맹세는 bake-kurage 또는 치유 기능을하는 해파리와 같은 것을 소환합니다 (치유하다) 솔로든 팀의 모든 캐릭터 비좁고 갑갑한 곳.

베이크쿠라게도 제공 수력 손상 적에게 젖은 상태를 줄 것입니다 젖은 계속 켜져 있는 동안 필드.

다른 요소와 함께 캐릭터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원소 반응 냉동처럼 (얼다) 또는 증발 (기화기). 있다 원소 반응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손상 당신이 적에게 준 것.

엘리멘탈 버스트 Kokomi (Nereid 's Ascension)에서 적에게 AoE 하이드로 데미지를 입히고 소환합니다. 의식 갈레트 코코미. 동안 의식 갈레트 코코미 온, 합 손상 ~에서 일반 공격 그리고 충전 공격 증가합니다.

기술 코코미의 패시브는 체력을 감소시킵니다. 파티 탐험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수영 할 때. 추가 설명 기술 코코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잡동사니 수집 코코미:

수집한 잡동사니 코코미

Kokomi를 지원/힐러로 구축

Kokomi의 빌드는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모두 기술 좋다 원소 기술 또는 엘리멘탈 버스트 계산 (확장) Kokomi의 총 HP. 유물을 찾는 데 집중한다는 의미입니다. 통계 HP 또는 HP%.

주문하다 기술 당신이 개선하는 것은 속성 스킬 > 속성 폭발.

Kokomi의 최고의 유물은 Ocean-Hued Clam 4 세트입니다. 당신이 얻는 보너스는 Kokomi가 치료할 것입니다 (치유하다) 내부 문자 파티 바다 거품이 나타났습니다.

코코미 해색조개 만들기

바다 거품은 치유로 회복된 HP의 양을 모아서 폭발시켜 줍니다. 손상 치유하는 동안 만들어진 총 HP의 90% 중.

Maiden's Beloved 세트와 함께 이 Ocean-Hued Clam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힐링 보너스 코코미에서.

Tenacity of Millelith는 앞서 Kokomi에서 언급한 2세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HP 20%를 추가한 2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빌드에 가장 적합한 무기는 Everlasting Moonglow, Dodoco's Tales 및 Prototype Amber입니다.

Kokomi를 DPS로 빌드

코코미 당신은 할 수 짓다 DPS로. Kokomi는 다음을 통해 DPS가 될 상당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폭발 피해 캐릭터가 의도 한만큼 크지는 않지만 큽니다. 수력 Childe와 같은 또 다른 DPS.

이 빌드에 가장 적합한 아티팩트는 Heart of Depth 4 세트입니다. 사용 후 원소 기술, 이 세트는 증가할 것입니다 일반 공격 그리고 충전 공격 15초 동안 30%의 DMG.

깊이 있는 코코미 심장 만들기

개선해야 할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 스테일 어택 > 원소 기술.

Heart of Depth와 Tenacity of Millelith를 조합하면 Heart of Depth가 2세트 증가하기 때문에 하이드로 DMG 보너스.

Everlasting Moonglow, Skyward Atlas, Dodoco's Tales, Thrilling Tales, Prototype Amber 등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더욱 다양합니다.

영원한 달빛을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재실행 배너 Kokomi 때문에 누출에 따라 될 것입니다 무기 배너 에 삼키는 라이트닝으로 업데이트 2.5 온다.

또한 읽으십시오: 생신 전에 유출된 Genshin Impact 2.5 배너,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