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키미 빌드 아이템 5개

키미를 구축

키미는 캐릭터다. 모바일 레전드 mm의 역할을 맡은 사람. Land Of Dawn에서 Kimmy의 빌드 아이템에 대해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이 캐릭터는 슈터가 번갈아 가며 일반 공격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mm 캐릭터와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Mobile Legends의 데미지를 알아야 합니다.

사격에 관해서는 사격과 같이 걸어 다니면서 사격할 수 있는 캐릭터는 몇 안 됩니다. 물론 그러한 캐릭터는 mm의 역할에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시즌에서 Kimmy는 Mage Midlaner로서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특히 Lolita, Akai 및 Tigreal과 같은 탱크 영웅과 결합할 때.

폭발은 고사하고 높은 데미지로 팀원을 데려올 수 있는 영웅입니다. 아마도 모든 오래된 사용자는 방금 출시된 이 캐릭터의 공포를 경험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개편 이후 약간의 인기를 얻었지만 그 인기는 떨어졌습니다.

Kimmy 2022년 9월 빌드 아이템 목록

그녀는 올바른 Kimmy 빌드 아이템을 사용할 때, 특히 아래의 아이템 권장 사항 중 일부를 따르는 경우 매우 위험합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키미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지니어스 완드

Genius Wand 아이템은 적 캐릭터의 마법 방어력을 크게 줄이는 데 유용합니다. 적이 그를 만나면 강력한 마법 방어 소품을 사용할 것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천재 지팡이 75 마나 강도, 10 마나 침투, 5%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이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적 캐릭터에게 피해를 입히면 마법 방어력이 2-9(레벨에 따라 다름)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3회 중첩 가능.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키미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얼음 여왕 지팡이

Kimmy의 다음 빌드 옵션은 얼음 여왕 지팡이. 이 아이템은 적에게 둔화 효과를 주어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적을 둔화시키는 데 유용합니다.

추가로 75 마나, 10% 체력, 150 마나 및 7% 이동 속도, 그리고 항상 효과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황금 쌀의 이점도 있습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키미의 베스트 아이템 아케인 부츠

거의 모든 캐릭터는 이 아이템의 마법 피해와 같은 추가적인 힘을 제공하는 신발이 필요합니다. 키미의 버스트 스킬과 결합하여 이 아이템 속성은 이동 속도를 40, 마법 펜을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에 따른 효과가 스킬에 영향을 미칩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키미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신의 글레이브

그런 다음 적절한 항목을 사용하여 이 항목과 같은 우수한 지팡이 또는 신성한 수정과 결합하십시오. 이 아이템은 콤보 마법사에게 적합한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상대의 마법 방어력이 높을수록 마법 관통력도 최대 20%까지 증가한다. 이 아이템은 아머 파괴 아이템 및 전체 콤보와 함께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이 아이템의 속성은 65 마법력과 35% 마법 관통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최고의 Kimmy ML 빌드 아이템 5개

신성한 수정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키미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성스러운 수정

이 아이템의 매우 강력한 속성은 마나를 100 증가시키는 능력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모든 마법사 캐릭터에게 매우 좋은 고유 패시브인 콤보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이지 캐릭터가 지속적으로 스킬을 시전할 때 부여되는 마법 공격은 전체 마법 데미지의 21~35%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Kimmy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Mobile Legends에서 상대의 살상력을 높이기 위한 2022년 9월 Kimmy의 아픈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