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Khufra 빌드 아이템 5개

쿠프라 구축

아프고 치명적인 가장 강력한 Khufra 빌드 아이템을 찾고 계십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에는 Khufra 빌드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ML). 

이번에는 이 다재다능한 탱크 영웅에 대해 철저히 논의할 것입니다. 이 영웅은 실제로 탱크 클래스의 마스터이며 Fanny, Gusion 및 기타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팀 싸움에서 좋은 선발 선수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의 스킬은 HP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면서 마법 및 물리 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방이 죽이기 힘든 탱크로 만들려면 올바른 장비가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가장 강력한 Khufra Mobile Legends 빌드에 대해 설명합니다. 관심 있는 친구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을 수 있습니다.

2022년 9월 Khufra 빌드 항목 목록

이 Mobile Legends 기사에서 VCGamers는 2022년 9월에 시도할 수 있는 가장 지독하고 강력한 Khufra를 빌드하는 팁을 제공합니다.

블레이드 아머

쿠프라 구축
쿠프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블레이드 아머

회색 갑옷 형태의 아이템으로 서포터와 탱커 캐릭터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상당한 수비 포인트와 상당한 추가 체력으로 Khufra를 초기 또는 초기 게임으로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후반 게임 영웅에게 상당히 고통스러운 명사수를 떨어뜨리고 베이스를 줄임으로써 입증되었습니다.

마법사 부츠

마법사 부츠
쿠프라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마법사 부츠

이 영웅이 구축한 ML은 매우 이동성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팀원이 사람을 죽이는 데 도움을 줄 확률이 확실히 높아집니다. 음, 함께 마법사 부츠 어시스트당 80골드를 추가로 받습니다.

모든 탱크 사용자가 더 많은 항목을 구입할 수 있도록 쇼핑 상자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훌륭하고 진보적입니다.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 발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쿠프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저주받은 투구

이 해골 모양의 헬멧 아이템은 의심할 여지 없이 머스트 해브 스테이플 중 하나입니다. 50 Deff Res와 950 추가 HP는 적군을 상대로도 다른 차선에서 회복하는 능력에 확실히 큰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캐릭터 주변에 1.5%의 마법 데미지를 주는 소울 버닝 효과는 확실히 그의 패시브를 뒷받침하기에 충분하다. 따라서 휴대폰이 클수록 이 항목 별칭을 쌓이지 않고 태우는 효과가 더 고통스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ufra 카운터 영웅

퀸윙스

여왕의 날개
쿠프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여왕의 날개

체력이 40% 미만이면 받는 피해가 20% 감소하고 5초 동안 주문 또는 흡혈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불사

불사
쿠프라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불멸

이 아이템은 죽음에서 부활할 수 있습니다. 죽으면 16%의 체력과 최대 12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으로 2.5초 동안 부활합니다. 주어진 보호막은 3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아쉽게도 이 아이템의 액티브 능력은 210초로 꽤 길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ufra 게임플레이 팁

이것이 2022년 9월에 5개의 Khufra 빌드 아이템이 손상되는 방식입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는 다음에서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