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Khaleed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5가지

칼리드 구축

Khaleed는 2022년 가장 역겨운 구축전차 영웅 중 하나입니다. Khaleed는 Hyper, Gold 또는 EXP 레인 등 한 번에 3개의 레인을 채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Khaleed 빌드를 사용하면 이 영웅이 이길 수 없습니다.

전사 영웅으로서 그는 매우 높은 데미지와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이 캐릭터는 탱크를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의 각 능력에 대한 재사용 대기 시간도 상대방을 반복적으로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빠릅니다. 

그의 명사수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Khaleed는 마법사, 궁수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이 방어력이 낮은 적 캐릭터를 죽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후반에 그는 전사나 탱크와 같은 큰 캐릭터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칼리드 빌드 아이템 목록

2022년 9월 Khaleed의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는 아래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칼리드의 베스트 아이템 워루이르 부츠

워리어 부츠 상대가 물리 피해를 입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은 상대 캐릭터의 물리적 손상을 줄여주기 때문에 특히 초기 게임에서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신발의 독특한 특징은 상대방의 기본 공격을 연속으로 받으면 방어력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블레이드 헵타시어스

헵타시어스의 칼날
칼리드의 베스트 아이템인 헵타시어스의 검

5초 이내에 피해를 입지 않거나 받지 않으면 다음 기본 공격은 물리 공격력 40%에 추가로 16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칼리드의 베스트 아이템인 피의 욕망 도끼

칼리드가 가지고 있어야 할 다음 아이템은 피의 욕망 도끼. Bloodlust Axe 아이템은 물리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스펠 디스펠을 제공하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물론 이 아이템을 사용한 칼리드의 공격력은 더 치명적일 것입니다.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칼리드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우엔 날개

Khaleed를 위해 가져와야 할 다음 항목은 Queen 's Wings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적 공격을 제공하고 Khalid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입니다. 이 Khaleed 빌드 아이템을 구입하면 공격이 더 치명적일 것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추가 체력을 제공하여 칼리드를 더 강하고 물리치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 여왕의 날개 아이템에는 체력이 40% 미만일 때 피해를 40% 감소시키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aleed 게임 플레이 팁

절망의 칼날

칼리드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절망의 칼날

칼리드 건설을 위해 얻을 수 있는 다음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입니다. 이 절망의 칼날은 사용 시 칼리드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칼리드의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하므로 칼리드의 공격 속도가 더 빨라집니다.

글쎄요, 당신을 위해 이 아이템을 죽이는 것은 패시브입니다. 체력이 50% 미만인 상대를 공격하면 물리 공격이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칼리드 빌드 아이템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5가지 Khaleed 빌드 아이템 버전입니다. 오 예,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모바일 레전드, 다음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