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zuha Genshin 임팩트 구축, 파티에 스킬 우선

카에데하라 카즈하 겐신 임팩트

Kaedehara Kazuha 또는 더 잘 알려진 Kazuha 원신 임팩트 한 문자입니다 지원하다 현재 찾고 있는 선수.

Genshin Impact가 플레이어에게 소개한 첫 번째 Inazuma 캐릭터는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방송 지금까지이 기사가 작성되었습니다.

카즈하는 지원하다 평점까지 받는 CC Genshin Impact 계층 목록의 SS 왜냐하면 기술 매우 우수합니다.

Kazuha Genshin Impact를 기다리는 동안 재방송, 추천을 보자 짓다 준비를 위해 VCGamers의 Kazuha 짓다 Kazuha 최적.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Kaedehara Kazuha 플레이 팁

Kazuha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카즈하 겐신 임팩트.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Kazuha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카즈하 겐신 임팩트 속성 스킬
엘리멘탈 스킬 Kazuha Genshin Impact (출처: Youtube/ Genshin Impact)

Kazuha Genshin Impact는 다음을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아네모 요소 검 무기로.

처럼 벤티, 카즈하는 지원하다 팀에 매우 능숙하고 DPS 또는 파티 당신은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Kazuha의 일반 공격은 물리를 제공할 수 있는 5개의 동시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손상.

플런지 어택 카즈하가 얻을 수 있는 손상 다른 일반 공격에 비해 가장 큽니다.

카즈하의 엘리멘탈 스킬인 치하야부루, Kazuha는 AoE Anemo DMG를 처리할 수 있는 공격을 시작합니다. 

이 공격은 군중 제어(CC) 역할도 할 수 있으며 잡고 있다 더 큰 적의 매력으로 더 큰 AoE를 생성합니다. 

Chihayaburu는 Kazuha를 자동으로 날아오르게 하여 Plunging Attack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원소 기술을 탐색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날 때,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Kazuha가 더 높은 고도로 날 수 있도록 Chihayaburu.

탐사 당시의 사용법은 다음과 유사합니다. 엘리멘탈 스킬 샤오 그래서 당신은 때 체력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활공.

Kazuha가 이 Elemental Skill을 사용하면 에너지 Anemo 입자도 생성하여 Kazuha를 Xiao와 같은 DPS의 Anemo 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즈하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Elemental Burst Kazuha (출처: Youtube/ Genshin Impact)

Kazuha 즉 Kazuha Slash의 엘리멘탈 버스트, Kazuha는 매우 큰 AoE Anemo DMG를 생성합니다.

Kazuha의 이 Elemental Burst는 Anemo DMG를 처리하고 지속적으로 뽑고 줄 것입니다. 손상 적에게.

이 원소 폭발이 활성화되면 Kazuha는 이 특성이 생성되는 원소 흡착을 얻습니다. 원소 반응 소용돌이 Electro/ Hydro/ Pyro/ Cryo라는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따라서 Childe, Hu Tao, Kamisato Ayato 및 기타 DPS 캐릭터와 같은 거의 모든 DPS에서 이 캐릭터를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을 위한 짓다 카즈하 겐신 임팩트 지원하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엘리멘탈 버스트와 엘리멘탈 스킬을 함께 사용하면 일반 공격 재능이 증가합니다.

같지 않은 지원하다 한편, Kazuha의 일반 공격도 매우 중요합니다.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하면 네임드 플런지 어택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돌진 공격: 미다레 란잔.

미다레 란잔 Kazuha의 Plunged Attack을 회오리 바람으로 바꾸어 적을 끌어당기고 Anemo DMG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Kazuha Genshin Impact 재능을 최대화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손상 최대.

 또한 읽기: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Kazuha Genshin Impact 건설에 적합한 유물

빌드 카즈하 겐신 임팩트 바이리데슨트 베니어
Kazuha Genshin Impact Artifact (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카즈하 겐신 임팩트 빌드 지원 Crit Rate/DMG, Elemental Mastery 및 Anemo DMG Bonus입니다.

Elemental Mastery는 Kazuha가 더 클수록 더 크기 때문에 Kazuha에 쌓으면 좋을 것입니다. 손상 원소 반응에서 DPS에 의해 생성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Kazuha Genshin Impact에 대한 Elemental Mastery를 최대화해야 합니다. 짓다 ~처럼 완전한 군중 통제 지원하다.

다른 캐릭터를 지원하는 버스트 카즈하를 쉽게 사용하려면 에너지 충전이 필요합니다.

특히, 다른 아네모 캐릭터를 사용하지 않고 아네모로부터 엘리멘탈 레조넌스를 얻지 못했다면 에너지 충전이 필요합니다. 스팸 기술 카즈하.

가장 적합한 아티팩트 세트 Kazuha Genshin Impact를 위해 지원하다 Crowd Control은 Viridescent Venerer입니다.

Viridescent 베니어판 4세트 Swirl DMG를 60%만큼 증가시키고 적의 Elemental RES를 Swirl의 원소 반응과 결합된 요소로 10초 동안 40%만큼 감소시킵니다.

함께 가입 방랑자 극단 2세트 Viridescent Venerer와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아티팩트의 조합은 Wanderer's Troupe의 Elemental Mastery 보너스와 Viridescent Venerer의 Anemo DMG 보너스를 추가합니다.

인공물 만능 처럼 고귀한 의무 거의 모든 캐릭터에 적합합니다. 지원하다 또는 4세트 잘린 운명의 상징 당신은 또한 옵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짓다 카즈하.

또한 읽기: 노블레스 오블리주 겐신 임팩트 유저 캐릭터 추천

Build Kazuha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카즈하 겐신 임팩트 카즈하의 무기
Kazuha의 무기(출처: VCGamers)

캐릭터로서의 카즈하 지원하다 포함 낮은 투자.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5성 무기 필요한 Kazuha의 필요에 따라 모든 별.

Kazuha Genshin Impact의 무기는 무기를 사용하면 매우 좋습니다. 통계 엘리멘탈 마스터리.

켜짐과 동일 통계 아티팩트, Elemental Mastery가 적합합니다. 스택 카즈하에게.

당신은 또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계 당신이 할 수 있도록 에너지 재충전 스팸 Kazuha의 스킬 Genshin Impact는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에 적합한 5성 무기 짓다 카즈하 겐신 임팩트 상당히 다양하며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 즉 Freedom-sorn, Primordial Jade Cutter 또는 Skyward Spine 중에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유의 맹세는 무기 서명 Kazuha에 속하므로 보너스 기준으로 통계 과연 최고.

그러나 추가 필요 여부에 따라 Primordial Jade Cutter와 Skyward Pride도 매우 좋습니다. 통계.

Crit Rate가 필요한 경우 Primordial Jade Cutt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경우 Skyward Pri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성 및 3성 무기 Kazuha Genshin Impact에 사용하는 것도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따라서 별 무기를 얻기 위해 자신을 강요할 필요가 없습니다.

3성 강철 끈 무기 또는 Festering Desire 및 Favonius Sword와 같은 4성 무기의 사용은 여전히 Kazuha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카에데하라 카즈하의 최신 검 카고츠루베 잇신 Character Quest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Kazuha를 DPS로 사용하면 완벽합니다.

Kazuha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는 경우 전폭적인 지원, 이 Kagotsurube Isshin은 사용하기에 최적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F와 같이 에너지 재충전이 높은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에스터링 욕망, 희생 검, 또는 파보니우스 검

또한 읽기: Kagotsurube Isshin, Kaedehara Kazuha의 검의 통계 및 보너스

Kazuha Genshin Impact 구축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팀 카즈하 겐신 임팩트
Kazuha Genshin Impact에 적합한 파티/팀 조합(출처: VCGamers)

팀 구성이나 파티 Kazuha에게 적합한 캐릭터인 Kazuha는 거의 모든 팀 조합에 맞는 캐릭터입니다.

VCGamers는 다양한 DPS를 시도했으며 Kazuha가 최적화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손상 당신의 DPS에서.

VCGamers가 최적이라고 생각하는 팀의 예는 Kazuha 달리기 Xiangling 또는 Bennett와 함께. 팀 조합은 예를 들어 DPS Childe와 함께 팀에 매우 좋을 것입니다.

팀 하이퍼캐리 같은 DPS 라이덴 쇼군 또는 베이더우 또한 Kazuha, Bennett 및 Kujou Sara와 같은 다른 Electro 캐릭터의 조합과도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Anemo 요소 사용자로 Kazuha가 줄 것입니다. 소용돌이 증가하는 손상 요소, 많은 수의 적을 수집하고 Freeze, Melt 등과 같은 모든 요소 대응 팀에 적합합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샤오 또는 시카노인 헤이조우, VCGamers는 Sucrose 또는 Jean과 같은 다른 Anemo 캐릭터를 Kazuha와 함께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Kazuha가 Anemo의 DPS에 원소 입자를 제공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Xiao, Kazuha, Sucrose 및 Venti 또는 Jean으로 구성된 Mono Anemo 팀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