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Karrie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캐리, 너프 캐리

Build Karrie 2022는 메인 캐릭터의 능력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런 식으로 이 슈터 또는 mm 영웅은 상대를 쉽고 쉽게 끝낼 것입니다. 

치명타 피해를 공격 속도로 전환하는 패시브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그를 위해 항목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또한 1번과 2번 스킬은 높은 데미지를 주고 상대의 높은 슬로우 효과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강한 mm 캐릭터가 되려면 캐리의 데미지 빌드 아이템을 아프게 만들어야 합니다. 다음은 시도해야 할 프로 선수들의 몇 가지 제안입니다!

Karrie 빌드 아이템 목록 2022년 9월

여러 페이지를 인용하면 Karrie 2022 빌드 및 엠블럼은 적 영웅이 두려워하는 mm 영웅 기술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빌드 캐리
Karrie의 베스트 아이템인 Swift Boots

이동 속도 40, 공격 속도 15%의 보너스를 제공하는 스탯으로 적을 상대할 때 필수 아이템입니다. 다른 슈팅 영웅에 비해 적과의 공격 거리가 매우 작기 때문입니다. 

끝없는 전투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끝없는 전투
캐리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으로 끝없는 전투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많은 속성을 가진 하나의 아이템. 끝없는 전투 높은 데미지를 입힐 뿐만 아니라 마나, 체력, 흡혈, 이동 속도도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쿨타임이 줄어들게 됩니다. 3초마다 이 캐릭터의 기본 공격은 모든 갑옷과 흡수를 무시하고 최대 60%의 추가 실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아이템의 속성은 물리 공격력 65 증가, 체력 5,250 회복 마나 회복,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이동 속도 5% 감소입니다.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데몬헌터 소드는 캐리에게 최고의 아이템

이 캐리 빌드 아이템은 상대의 남은 HP의 9%에 해당하는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HP가 높은 적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두꺼울수록 통증이 심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3초마다 생명력 흡수 효과를 제공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캐리 아이템, 움직이지 않는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윈드토커는 캐리에게 최고의 아이템

항목 윈드토커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3초마다 캐릭터의 기본 공격이 상대에게 360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이는 최대 3명의 상대에게 누적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이동 속도가 5씩 증가합니다. 

썬더 벨트

썬더 벨트
캐리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썬더 벨트

이 기술을 사용한 후 3초 이내에 다음 공격은 대상 전체 체력의 50%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상대방의 모든 형태의 흡수 및 보호를 무시합니다. 그런 다음 대상을 1초 동안 80% 느려지게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 캐리의 영웅 추천 빌드

이것이 2022년 9월에 피해를 입힌 5가지 Karrie 빌드 아이템에 대한 설명입니다. VCGamers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