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카리나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카리나

Karina의 2022년 9월 빌드 아이템은 Mobile Legends의 모든 게임 모드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합니다. 

큰 그림에서 모바일 레전드, 어쌔신은 많은 데미지를 입히는 캐릭터이지만 때때로 파이터 영웅들이 독점하는 한타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돌격/수확 형태의 전문화는 적보다 1-2 레벨 아래로 떨어지더라도 상대의 캐릭터를 파괴할 수 있어 많은 용도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마크맨, 메이지 등 상대의 주인공을 먼저 납치하고 상대 팀의 암살자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토론에서 Karina의 빌드 항목에 대한 다음 제안을 고려하십시오.

Karina 2022년 9월 빌드 아이템 목록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2022년 9월에 가장 일반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5가지 Karina 빌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Karina의 베스트 아이템인 Arcane Boots

Karina뿐만 아니라 모든 Mobile Legends 캐릭터에 이 신발을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관통 마법 12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효과는 특히 Karina가 전형적인 초기 게임 캐릭터이기 때문에 초기에 Karina의 공격력을 확실히 증가시킬 것입니다. 물론 적 미니언이나 영웅을 공격하려면 속도가 필요합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카리나의 베스트 아이템은 재앙의 사신

Karina의 또 다른 빌드 아이템은 Calamity Reaper로, Karina의 공격에 실제 피해를 입힙니다. Karina는 펀치와 킥에 의존하는 전형적인 킬러이기 때문입니다.

공격이 필요 없는 하야부사나 랜슬롯 스킬과 달리. 따라서 1차, 2차 스킬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가장 먼저 소지해야 할 아이템은 재앙의 사신이다. 

그림자 쌍날검

그림자 쌍날검 okew.jpeg
카리나의 베스트 아이템인 섀도우 트윈블레이드

그림자 쌍날검 70 마나, 15% 마나 흡혈, 5%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Karina에게 적합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카리나의 기본 공격이 추가로 마법 데미지를 50%, 마법력을 60% 증가시키고 상대를 1.5초 동안 둔화시키는 것입니다. 유니크 패시브는 5초 동안 획득/데미지가 없으면 자동으로 발동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고통스러운 Karina MLBB 빌드 권장 사항

라이트닝 곤봉

고통스러운 자비에 빌드 -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카리나의 베스트 아이템인 라이트닝 곤봉

라이트닝 곤봉 75 마나 파워, 300 마나 및 10%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속성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6초마다 추가로 1000의 마법 피해와 300의 최대 마나를 제공합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카리나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신의 글레이브

이 신성한 글레이브 아이템은 추가로 65마나와 40%의 마나 관통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Karina에게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은 적의 마법 방어력에 대한 마법 관통력을 0.1% 증가시키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카리나 스킨 목록,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2022년 9월에 시도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럽고 강력한 Karina 빌드 아이템 5개입니다. 이 정보가 유용하기를 바라며 계속해서 지원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친구들과 기사를 공유함으로써.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