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Kamisato Ayato 팀 빌드 및 구성 2022

카미사토 아야토

카미사토 아야토는 DPS 중 한 명입니다. 원신 임팩트 하이드로 요소와 함께. 이 캐릭터는 정확히 3월 30일 패치 2.6에서 출시되어 Ayato를 Genshin Impact의 최신 캐릭터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다른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카미사토 아야토도 큰 피해량을 내기 위해서는 체격이 좋아야 합니다. 아티팩트, 무기, 팀 구성은 카미사토 아야토의 피해량을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이번에 VCGamers는 이 캐릭터를 도울 수 있는 아티팩트, 무기 및 다양한 팀 구성을 포함하여 Kamisato Ayato를 위한 최고의 빌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토마 겐신 임팩트 빌드, 파티 스킬 우선

Kamisato Ayato의 게임 플레이

Kamisato Ayato게임 플레이
Gladiator's Finale 및 The Black Sword 4세트로 구성된 Kamisato 게임 플레이. 출처: VCGamers

이 캐릭터는 하이드로 요소를 주요 데미지로 사용합니다. Kamisato Art: Kyouka라는 아야토의 엘리멘탈 스킬은 공격 수정자 일반 및 차지 공격을 하이드로 공격으로 변경합니다.

그의 Elemental Burst는 Ganyu와 유사하지만 Ayato는 Hydro 데미지를 입히는 비 공격 형태의 Elemental Burst를 가지고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는 피해를 입히는 것 외에도 엘리멘탈 버스트 영역에 있는 캐릭터의 일반 공격 데미지에 버프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Ayato는 플레이어가 사용하기 쉬운 DPS 캐릭터입니다. 캐릭터 자신의 콤보는 엘리멘탈 버스트를 먼저 사용하여 버프를 제공하고 지속 시간 동안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기: Aether 및 Lumine Genshin Impact, 2023년에 수치 확인

유물 선택

카미사토 아야토의 아티팩트 세트
Kamisato Ayato의 아티팩트 세트 선택. 출처: VCGamers

이 캐릭터에 적합한 아티팩트 선택 항목이 꽤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Genshin Impact는 최근 Ayato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새로운 유물 세트, 즉 Echoes of the Offering을 출시했습니다. 이 아티팩트 세트는 사용자의 공격력 비율에 따라 일반 공격 데미지를 강화합니다.

이러한 아티팩트 외에도 Vicigers는 35%의 일반 공격 피해에 대한 버프를 제공하는 Gladiator's Finale 전체 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Heart of Depth 아티팩트의 전체 세트는 Ayato에게도 잘 맞습니다. 30%의 일반 공격 데미지에 대한 데미지 보너스와 추가된 15% 하이드로 데미지 보너스를 볼 수 있습니다.

Retracing Bolide는 상당히 완전한 세트를 가진 인공물입니다. 과소 평가. 이 아티팩트는 40%의 Normal Attack 및 Charged Attack Damage에 대한 추가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지만 방패로 보호될 때만 Ayato에게 Vicigers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icigers에 Zhongli, Diona 또는 Noelle과 같은 방패를 제공할 수 있는 캐릭터가 있는 경우 이 아티팩트 세트가 완벽합니다.

Vicigers가 전체 유물 세트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Vicigers는 Echoes of Offering, Shimenawa, Heart of Depths 및 Gladiator's Finale의 2가지 유물 세트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yato가 15% Hydro Damage와 18% Attack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Heart of Depths와 다른 아티팩트의 조합은 유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손상 출력을 위해 Vicigers는 Sands의 경우 ATK%, Goblet의 경우 Hydro Damage Bonus, Circlet의 경우 Crit Rate/Critical Damage의 형태로 아티팩트 주요 통계를 찾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Vicigers가 찾아야 할 하위 통계는 Crit Damage, Crit Rate 및 ATK%입니다.

또한 읽기: 가장 치명적인 팀인 아야카를 위한 최고의 원신 지원 5선!

최고의 무기

카미사토 아야토의 무기
Kamisato Ayato를 위한 5성 및 4성 최고의 무기 선택. 출처: VCGamers

Haran Geppeaku Futsu는 Ayato의 시그니처 무기입니다. 안에 아야토와 동시에 무기가 풀려났다. 패치 2.6, 따라서 Ayato의 시그니처 무기가됩니다. 이 5성 검에는 특히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할 때 아야토를 버프할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Haran 외에도 Mistsplitter는 Ayato에 적합한 5성 무기입니다. 높은 기본 데미지와 크리티컬 데미지는 아야토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Mistsplitter는 Elemental Damage Bonus도 제공합니다.

Primordial Jade Cutter와 Summit Sharper는 Ayato에게도 적합한 5성 검이었습니다. Vicigers에 Haran과 Mistsplitter가 없으면 PJC와 Summit Sharper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4성 무기치고는 제련도에 따라 치명타 확률은 물론 일반 공격과 Chraged 공격에 대한 데미지 보너스를 제공하는 블랙 소드가 아야토에게 제격이다.

Vicigers가 F2P 플레이어인 경우 Vicigers는 Paimon's Bargain 메뉴에서 Blackcliff Longsword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검은 추가 치명타 피해 통계와 상당히 높은 기본 피해를 제공합니다. Blackcliff 외에도 Vicigers는 Blacksmith의 4성 검인 Amenoma Kageuchi도 만들 수 있습니다.

Kamisato Ayato의 팀 구성

Kamisato Ayato의 팀 구성
Kamisato Ayato와 팀 구성의 선택. 출처: VCGamers

Ayato는 매우 독특한 팀 구성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Hydro 요소를 사용하면 피해량이 높은 Vaporize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꽤 오랫동안 적을 얼릴 수 있는 동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Vaporize 팀 구성의 경우 Vicigers는 Bennett, Kazuha 및 Xiangling과 함께 Ayat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힐러이자 서포터인 베넷은 그의 궁극기 덕분에 매우 높은 보너스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Kazuha는 Swirl 및 Viridescent Venerer 세트 덕분에 Hydro 손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Xiangling은 Vaporize 반응으로 인해 상처를 입는 궁극기를 가진 Sub-DPS로 유용합니다.

Freeze의 팀 구성을 위해 Vicigers는 Cryo 요소가 있는 다른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이 팀의 Diona는 치료자로서 유용하며 상당히 빠른 Cryo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적들을 한곳으로 모으는 서포터로 벤티가 있다.

그 후, Sub-DPS인 Rosaria는 그녀의 궁극기로 훨씬 더 빠른 Cryo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메인 DPS를 맡았던 Ayato는 Hydro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이 콤보를 사용하면 Freeze 반응으로 인해 적이 지속적으로 얼어붙게 됩니다.

그러나 팀 구성의 두 가지 선택은 표준 또는 필수 팀 구성이 아닙니다. Vicigers는 예를 들어 Kazuha / Venti를 Sucrose로 대체하는 등 Vicigers에 없는 문자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Ayato 팀의 빌드 및 구성에 관한 논의. Genesis Crystal 충전이 필요한 경우 잊지 말고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VCG 아미를 위해 코드 "VCGARMY"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