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Kadita 빌드 아이템

카디타 구축

Kadita는 하프 암살자 마법사 캐릭터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충전/버스트 포함. 안타깝게도 모든 플레이어가 올바른 Kadita 빌드 아이템을 알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Kadita는 의심할 여지 없이 모바일 레전드에서 과소평가된 영웅입니다. 이 캐릭터는 게임의 진로를 바꿀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Mobile Legends에서 Kadita의 제작 옵션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 전에 그녀는 인도네시아 사람들의 전설인 바다의 지배자 니 로로 키둘(Nyi Roro Kidul)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그는 매우 높은 버스트 데미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데미지로 몇 초 안에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영웅은 기동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캐릭터는 잡기가 매우 어렵고 많은 플레이어가 그를 이겼습니다. 따라서 미드라이너로 활용될 뿐만 아니라 로버로도 매우 효과적이다. 

2022년 9월 Kadita 빌드 항목 목록

각 플레이어는 선호하는 빌드 요소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항목 선택은 아이콘과 게임에서 직면하는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VCGamers에서 2022년 9월에 대한 Kadita의 빌드 제안을 시도하고 싶다면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카디타의 베스트 아이템인 아케인 부츠

첫 번째 Kadita 빌드 옵션은 신비한 장화. 이 신발 덕분에 추가로 50의 이동 속도와 10의 마법 관통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마법의 신발을 사용하여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카디타의 베스트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

Kadita의 다음 빌드는 운명의 시계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그와 같은 캐릭터에게 완벽합니다. 또한 썬더, 라이트닝 지트와 합체하면 이 조합은 치명적인 조합이 된다. 이 아이템은 60마나, 615체력, 600마나를 제공합니다. 

라이트닝 곤봉

고통스러운 자비에 빌드 -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카디타의 베스트 아이템인 라이트닝 곤봉

라이트닝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데미지를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코디 아이템과 궁합이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전기처럼 작동하며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반사합니다. 6초마다 다음 스킬이 점프하며 가장 가까운 적, 최대 3명의 적에게 20~1000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카디타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지니어스 완드

이 Kadita 빌드 아이템은 마법 방어 아이템을 많이 사용하는 전투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은 적의 갑옷을 관통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이 아이템은 적 캐릭터에게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2-9의 마법 방어력으로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3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Kadit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겨울 곤봉

겨울 곤봉 괜찮아
겨울 곤봉은 카디타의 베스트 아이템

이 아이템은 특히 우리가 적에게 방해를 받았을 때 절약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최소한 스킬 쿨다운을 완료할 시간을 줍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어떤 스킬로도 공격할 수 없는 돌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2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ro Kadita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구매해야 합니다! 

저렴하고 빠른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다음에서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게임 세계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위해 VCGamers의 Instagram을 계속 모니터링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