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줄리안 빌드 아이템 5가지

빌드 줄리안

이번에는 VCGamers가 Julian의 빌드 아이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정말로 주장해야 하는 2022년 9월에 아프다. 

Julian 자신은 피해를 입히는 마법의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손 기술과 올바른 콤보 선택이 필요하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사용하기 힘드실 테니 많이 다치실 거에요. 올바른 줄리안 빌드를 사용하면 더 큰 피해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크기로 경기가 끝날 때 게임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확실히 팀이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22년 7월 빌드 아이템 목록

이 영웅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기사에서 지긋지긋한 Julian Mobile Legends의 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마법의 신발

매직슈즈 빌드 라파엘라 페인 S25
줄리안의 베스트 아이템은 마법의 신발

신발의 선택은 기술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마법의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추가 쿨타임 감소로 인해 매직 부츠, 게임 초반에 원하지 않는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재앙의 사신 줄리안에게 최고의 아이템

Julian의 빌드는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손상을 증가시키기 위해. Calamity Reaper는 마나를 증가시키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는 아이템으로 그에게 매우 유용하며 Julian이 능력을 사용한 후 다음 기본 공격을 증가시키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줄리안의 베스트 아이템인 성스러운 수정

마나와 데미지를 증가시키려면 홀리 크리스탈이라는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마나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패시브의 최대 35%까지 추가 마나를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홀리 크리스탈을 사용하면 아이템 3개만으로도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은 Julian에게 에너지의 급증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늘의 깃털

천국의 깃털 괜찮아
하늘의 깃털은 줄리안의 베스트 아이템

이 속성은 Mobile Legends의 대부분의 마법사 캐릭터가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Julian은 Feather of Heaven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공격 속도, 마나 파워, 이동 속도 속성을 제공하며 줄리안의 기본 공격이 40% 더 많은 마법 피해를 입히게 하는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줄리안에게 최고의 아이템은 오라클

그를 위한 좋은 방어 아이템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오라클입니다. HP, 마법방어력, 쿨타임 감소를 일정량 증가시켜주며, 보호막과 치유량을 30% 증가시키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너무 강해, 최신 패치에서 Moonton의 Julian Nerf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줄리안의 베스트 아이템인 신의 글레이브

그런 다음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마법 침투 강화 아이템 인 Divine Glaive를 사용합니다. 홀리 블레이드는 마법 관통력을 40% 증가시키고 상대의 마법 방어력에 비례한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줄리안의 데미지를 극대화하는데 유용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너무 강해, 최신 패치에서 Moonton의 Julian Nerf

그래서 2022년 9월 고통에 대한 Julian Mobile Legends의 빌드 권장 사항에 대한 논의입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