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5가지 Johnson 탱크 빌드 아이템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물론 당신은 이 차로 형태를 바꿀 수 있는 캐릭터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사용하려면 2022년 9월 Johnson Tank 빌드 항목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이 영웅은 매우 역겨운 탱크 캐릭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그는 최선을 다해 적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트럭이 갑자기 승객들과 충돌했을 때 재미있는 놀이기구를 즐기거나 농사를 짓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그의 방패는 두꺼워서 죽이기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2022년 9월 Johnson Tank 빌드 아이템에 대한 팁을 제공하겠습니다. 아래 논의를 봅시다!

2022년 9월 Johnson Tank 빌드 항목 목록

이 Johnson Tank 빌드를 사용하면 매우 강력한 방어력을 갖게 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항목에 대한 설명입니다.

마법의 신발

매직슈즈 빌드 라파엘라 페인 S25
존슨 탱크 아이템으로 마법의 신발

가장 먼저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마법의 신발. 이 신발은 추가로 10%의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공하여 기술을 더 오래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법 신발은 이동 속도를 최대 4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Johnson의 캐릭터를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Johnson 탱크 아이템으로 Dominance Ice

다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항목은 도미넌스 아이스. 이 최고의 방어 아이템은 프로스트 아이스가 70 물리 방어력과 500 마나를 추가로 제공하고 존슨의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Dominion Frost 아이템은 추가 속성, 즉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하고 보호막 효과를 감소시키고 상대의 체력을 50% 재생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극한의 추위)를 가지며 상대의 공격 속도를 30%까지 감소시킬 수도 있습니다.

아테나 방패

그록 아테나의 방패 만들기
존슨 탱크 아이템으로 아테나의 방패. 출처: VCGamers

Johnson은 마법 피해 효과를 방지하기 위해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이 생성하는 속성은 추가로 900의 체력, 62의 마법 방어력, 2의 체력 재생입니다.

이 아이템의 유일한 패시브는 마법 피해를 입힐 때 활성화되는 보호막입니다. 이 효과를 발동시키는 마법 피해를 포함하여 마법 피해를 5초 동안 25%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게임 종료 후 10초 후에 다시 활성화됩니다.

블레이드 아머

Johnson 탱크 아이템으로 블레이드 아머

Mobile Legends의 모든 캐릭터나 영웅은 확실히 적 Johnson을 포함하여 고유한 기본 공격을 사용합니다. 90의 물리적 방어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 아이템과 싸우려면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의 유일한 패시브는 기본 공격을 받을 때 공격하는 캐릭터에게 25%의 데미지(데미지 감소 제외)를 반사하는 블레이드 아머입니다. 또한 1초 동안 15% 느려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Johnson 스킨, 너무 귀여워요!

찬란한 갑옷

그록 래디언트 아머 만들기
Johnson 탱크 아이템으로 Radiant Armor. 출처: VCGamers

마법 피해를 입으려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은 체력을 950, 마법 방어력을 52, 체력 재생을 12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Mobile Legends 최강의 카운터 히어로 존슨

유일한 패시브 아이템은 마법 피해를 입은 후 마법 피해 감소를 3-10(레벨에 따라) 증가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신성한 축복입니다. 3초 이내에 최대 6회 중첩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