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Johnson Mage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존슨 메이지

Johnson은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상당한 손상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 손상시키려면 Johnson Mage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의 기본 클래스는 탱크이지만 Johnson은 고통스러운 마법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건설 마법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Johnson을 만들고 싶다면 마술사 Mobile Legends에서는 아래 토론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Johnson Mage를 구축하는 데 적합한 항목은 무엇입니까? 궁금한 것보다 아래 토론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

Johnson Mage 빌드 아이템 목록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Johnson Mage 빌드를 빌드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입니다. 트롤 빌드이지만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Johnson의 메이지 아이템인 비전 장화

데미지를 높이려면 이 영웅은 데미지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법 관통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신비한 장화 마법 관통력을 크게 증가시키고 초기 게임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Johnson에게 최선의 선택입니다.

부츠의 추가 이동 속도도 그에게 매우 유용하여 다른 경로를 매우 빠르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덧없는 시간

덧없는 시간 괜찮아
Johnson의 아이템 마법사로서의 덧없는 시간

70 마나와 15%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외에도 Hour of Time에는 Johnson이 죽거나 도움을 받을 때 최종 재사용 대기 시간을 30% 감소시키는 패시브가 있기 때문에 덧없는 시간은 Johnson에게 좋습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Johnson의 아이템 마법사로서의 Genius Wand

그런 다음 75 마나가 있는 Genius Wand를 운동용 자전거에서 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는 Johnson에게 유용하며 마법 관통력이 있습니다.

영웅이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마법 방어력이 2초 동안 3~10 감소합니다. 물론 이것은 자동차로 변해 상대방과 충돌하는 궁극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Mobile Legends 최강의 카운터 히어로 존슨

신성한 수정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Johnson의 마법사 아이템으로 성스러운 수정

Johnson의 세 번째 손상 빌드는 90 마나 통계가 있는 신성한 수정입니다. 패시브는 3초 동안 추가 마법력을 부여합니다. 물론 이 아이템은 그를 더 아프게 만들 것이다.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Johnson의 메이지 아이템으로 Ice Queen Wand

얼음 여왕 완드의 특징 중 하나는 스킬을 사용할 때 15%의 둔화를 주는 패시브입니다. 플러스 속성 75 마법의 힘과 10% 뱀파이어 마법. 이 아이템으로 체력이 낮은 캐릭터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Johnson 스킨, 너무 귀여워요!

Mobile Legends에서 Johnson Mage를 구축하기 위한 최고의 아이템에 대한 설명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하고 전투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팀에 탱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물론 당신이 갱단이라면 우리가 살아남기 어려울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