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최신 Jhonson Mobile Legends 빌드이며 치명적인 충돌로 적을 죽입니다!

Johnson Mobile Legends 구축

빌드 존슨을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이 기사의 최신. 이 영웅의 이름인 Johnson은 확실히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동차로 변신할 수 있는 트랜스포머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디자인은 물론 그 인기에 부가가치를 더한다.

하지만 거기서 멈추지 않고 존슨은 다른 영웅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인기가 있습니다. 존슨은 미식축구 선수로 바위처럼 매우 튼튼한 몸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가 경기장을 달릴 때, 그는 무엇이든 부술 준비가 된 큰 트럭처럼 보였다. 이 기술은 올바른 Jhonson 빌드와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올바른 jhonson 빌드가 없으면 스킬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의 인기는 실로 매우 높기 때문에 그가 연주할 때마다 그의 이름이 가장 크게 외치는 것은 확실하다. Johnson은 또한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고 쿼터백으로서 그의 경력의 정점에 도달했으며 전 세계에 수백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Johnson 빌드에 대해 올바르게 아는 플레이어는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영웅 중 하나로서 최신 Jhonson 빌드에 대해 알아야 승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이 영웅이 소유한 몇 가지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기술 존슨 모바일 레전드

패시브 스킬 존슨 – 일렉트로 에어백

Play-as-Carry-Mobile-Legends

존슨의 HP가 30% 이하일 때 존슨은 10초 동안 300(+ 총 물리 방어력의 700%)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입니다.

스킬 1 존슨 – 치명적인 집게발(CC 및 AoE)

Play-As-Jungle-Mobile-Legends

존슨은 지정된 방향으로 스패너를 던질 것이며, 이 던지기 레인에 있는 상대는 150(+200 페센 총 물리 방어력)의 마법 피해를 입게 됩니다. 그런 다음 이 스패너가 착지한 지역에서 상대는 0.8초 동안 기절합니다.

기술 2 Johnson – Electromags Rays(AoE)

모바일 전설 군주

존슨은 보호막을 강화하고 전방 지역에 지속적으로 100(+4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영역은 부채꼴 형태이며 이 영역에 있는 상대는 슬로우 효과를 받게 됩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어도 기본 공격과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강한 존슨 빌드

용기의 가면

용기 마스크 모바일 전설

속성: 700 HP, +10% 쿨다운 감소, +25 이동 속도.

액티브 스킬: 격려 - 아군 영웅과 영웅의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3초 동안 물리, 마법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쿨타임 80초.

패시브 스킬: 브레이버리 - 주변 팀의 물리 및 마법 공격력과 방어력을 10%, HP를 50% 증가시키고 재생 관리합니다.

패시브 스킬: 헌신 – 처음 9분 동안 팀원이 죽인 미니언이나 크립으로부터 경험치와 골드를 얻지 못합니다.

팀원의 이동 속도와 공격력을 높여주는 커리지 마스크 아이템의 액티브 스킬은 한타 시 지원가로 활용하기 좋다.

워리어 부츠

Warrior-and-Tough-Boots-Mobile-Legends

특성: +22 물리 방어력

패시브: 이동 속도 +40

패시브 스킬 :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5~25 증가하며, 이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됩니다.

가격: 690

덧없는 시간

덧없는 시간 모바일 레전드

특성: +70 매직 파워, +15% 쿨다운 감소

패시브 스킬: 킬 또는 어시스트를 얻은 후 얼티밋 스킬 쿨타임이 30% 감소합니다.

가격: 2050

상대를 겁주기 위해 존슨의 궁극기를 더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순간이동을 사용합니다.

블레이드 아머

블레이드 아머

특성: 물리 방어력 +90

패시브 능력: 상대가 기본 공격으로 자신을 공격하면 해당 공격의 25%를 되돌려 받습니다.

가격: 1660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은 존슨의 패시브 스킬에서 실드의 양을 증가시켜 존슨을 죽이기 더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방법

오라클

오라클 모바일 레전드

특성: +850 HP, +42 마법 방어, +10% 쿨다운 감소.

패시브 스킬: 보호막 흡수 및 HP 재생이 30% 증가합니다.

가격: 2110

상당히 높은 Magical Defense 속성으로 Oracle은 Johnson을 감소시키는 Magic Damage를 만듭니다.

그 외에도 그의 패시브 스킬은 Shield of Johnson의 패시브 스킬을 더욱 강화합니다.

불사

불멸 아이템

속성: +800 HP, +40 물리 방어력

패시브 스킬: 사망 2초 후 영웅을 부활시키고 HP를 15% 회복하며 300~1000pts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되며 이 전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80초입니다.

가격: 2120

말할 필요도 없이 불멸은 모든 탱크 영웅에게 필수적인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히어로 나탈리아입니다. 

치명적인 충돌로 적을 죽일 수 있는 최신 Jhonson Mobile Legends 빌드입니다. Jhonson을 사용하는 Vicigers 친구의 경우 위에서 제공하는 Jhonson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