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턱머리 빌드 아이템 4개

턱머리를 짓다

Jawhead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전투기와 탱크의 두 가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22년 9월 조헤드의 지긋지긋한 빌드 라인업을 모르면 소용없다.

이제 그는 탱크 로버보다 더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강력한 방어력과 높은 기동성 때문에 Jawhead Tank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게임 초반에 미사일 스킬을 사용하여 적에게서 레드 버프를 쉽게 훔칠 수 있습니다. 그의 다른 기술은 적을 즉시 납치할 수 있어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Jawhead를 두려워하게 만듭니다.

물론 Jawhead의 빌드와 올바른 게임 플레이를 통해 사악하고 무서운 캐릭터가 될 수 있습니다. 잘못된 빌드를 사용하고 그것을 가지고 노는 것은 그를 신인처럼 보이게 하고 그의 잠재력이 완전히 실현되지 않을 것입니다.

Jawhead 빌드 항목 목록 2022년 9월

Land Of Dawn에서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Jawhead를 올바르게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제안을 제공합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Jawhead의 베스트 아이템인 Warruir Boots

항목 필수품 빌드 Jawhead의 첫 번째는 워리어 부츠4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Warrior Boots는 이동 속도를 높이면 Jaws가 더 부드럽게 움직여 목표로 삼기가 더욱 어려워지기 때문에 필수 아이템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물리 방어력을 최대 22점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조스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적의 물리적 공격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 - Zilong's Painful Build
Jawhead를위한 최고의 아이템으로 전투를 끝내십시오.

다음 항목은 끝없는 전투, 이 아이템은 너무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Jawhead가 소유하게 됩니다. 이 아이템은 60 보너스 물리 공격, 5 마나 재생, 250 보너스 체력, 스킬 쿨다운 10% 감소, 이동 속도 5% 증가, 물리적 흡혈 10% 증가를 제공합니다.

이 능력은 그의 적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적에게 물리 공격 시 실제 피해의 60%를 입히는 패시브 능력이 있다. 이 패시브 스킬을 통해 화이트헤드는 적에게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권장 Jawhead 빌드 아이템

절망의 칼날

헵타시어스의 칼날
조헤드 최고의 아이템 절망의 칼날

Blades of Despair는 최대 물리적 손상을 160으로 증가시키는 유일한 제품입니다. 이 아이템으로 Jawhead에 가해지는 손상이 더 고통스럽고 치명적이기 때문에 이 아이템의 능력을 통해 Jawhead는 적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Jawhead가 Despair Blade를 얻은 이유입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헵타시어스의 칼날
Jawhead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heptaseass의 블레이드

Jaws를 위해 구매할 다음 아이템은 Jaws의 물리 공격력을 70 증가시키고 Jaws의 HP 또는 HP를 250 증가시키는 Seven Leaf Blade입니다. Seven Leaf Blade는 또한 그에게 매우 유용한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에게 즉각적이지만 큰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Jawhead 게임플레이 팁

2022년 9월 Jawhead 빌드에 가장 적합한 네 가지 항목입니다. 예, Diamonds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직접 Diamonds Mobile Legends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