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thel Hurts Full Damage 2023 빌드

Irithel의 고통스러운 빌드

이 문서에는 2023년의 가장 멋진 Irithel 빌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빌드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기술과 함께 권장 사항 목록을 제공합니다.

Marksman의 영웅 중 하나인 Irithel에는 사자를 타는 Leo라는 여성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이동하면서 어떤 각도에서든 공격할 수 있으며 강력한 기본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Irithel은 팀이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Irithel의 스킬은 이 영웅에 맞는 빌드를 사용하여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Irithel이 권장하는 2023 빌드와 사용 가능한 엠블럼에 대해 자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5 팁 Irithel Ala 프로 플레이어

고통스러운 이리더 빌드 2023

Irithel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년에 Irithel에 대한 몇 가지 권장 빌드 중에서 선택하여 적을 더 쉽게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마법의 목걸이

Irithel의 고통스러운 빌드

첫 번째 제안 빌드 비용은 120 Gild에 불과하며 Magic Necklace입니다. 이 아이템만 있으면 1초마다 재생량이 2씩 증가합니다.. 비싸지 않으면서도 꽤 좋은 끝없는 전투 외에도 매직 네크리스가 숙련된 파밍 미니언을 제공할 것입니다.

윈드토커

Irithel의 고통스러운 빌드

그리고 패시브 효과로 5~3초마다 태풍이 나타나게 할 수 있는 Windtalker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한 번에 세 명의 적을 공격하고 최대 362의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는 기본 공격이 있습니다. 다만 미니언에게 사용하면 공격이 바로 종료되고, 이리텔의 이동속도도 이동속도로 증가할 수 있기 때문에 거기서 그치지 않는다.

끝없는 전투

Irithel의 고통스러운 빌드

게임 중간에 Endles Battle을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끝없는 전투 사용 시 이리텔의 피를 빠르게 보충할 수 있어 더 이상 한정된 수급으로 인해 적을 공격하는 것을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Endless Battle for Irithel은 패시브 효과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True Damage를 생성할 수 있는 Divine Justice와 최대 60%의 물리 공격력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Chase Fate의 특수 패시브도 당신의 것입니다.

자연의 바람

자연의 바람

다음 빌드는 Endless Battle에 대한 Irithel의 대안인 Wind of Nature입니다. 플레이어가 빠르게 공격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물리 공격 능력을 가진 적을 상대하고 있다면 Wind of Nature가 이상적입니다.

이 영웅을 강화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Irithel을 사용하는 많은 전문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이 빌드를 활용합니다. 이 빌드와 함께 사용하는 Irithel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물리 피해를 줄 수 있는 액티브 스킬을 갖게 됩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이 아이템은 Windtalker와 함께 사용하기에 탁월하며 Berserker's Fury 아이템에 필적합니다. 공격이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경우 치명타 피해 수치가 로드된 이 아이템은 2초 동안 공격 속도를 30%만큼 높일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Irithel의 고통스러운 빌드

이 아이템이 주는 피해가 많을수록 상대의 피가 묽어집니다. 영웅의 체력이 50% 미만인 상대를 공격하면 영웅의 물리 공격이 2초에 25%로 증가합니다. 이 충격은 상대방에게 먼저 피해를 입힌 경우에만 느껴집니다.

Irithel의 고통스러운 대체 빌드

이리텔

이미 알고 있듯이 각 영웅이 사용하는 아이템은 상대하는 적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사용하는 아이템은 상대의 메이크업에 따라 다릅니다.

Irithel Top Global 구축

게임 후반까지 싸움이 계속된다면 적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방어 아이템이나 면역 아이템이 필요할 것입니다.

게임을 오래할수록 죽음의 수명이 길어지기 때문에 죽음을 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상위 1개 글로벌 주력 빌드가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 스위프트 부츠

· 윈드토커

· 스칼렛 팬텀

· 버서커의 분노

·악마사냥꾼의 검

재앙의 포효

Irithel은 다른 Marksmen과 마찬가지로 상대의 기절 또는 군중 제어 효과에 매우 취약합니다. 게다가 Irithel은 키트 상태 때문에 초기 게임에서 적 영웅을 죽일 수 없습니다.

게임 초반에 Irithel이 적 전투기나 탱크에 의해 갱킹당할 때 이러한 어려움이 느껴졌습니다. 물론 이러한 위협을 피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우리가 추천하는 가장 고통스러운 Irithel 빌드는 프로 선수의 추천과 세계 No.1입니다. 제스 제한 없음. 빠른 공격, 빠른 라이프 스틸, 안티 데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