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Hylos 빌드 아이템

하일로스를 건설하다

하일로스는 영웅 중 한 명으로, 탱커의 역할이 다른 탱커들과 다르고, 특히 장비가 잘 맞으면 팀에 좋은 탱커가 될 수 있다. 따라서 올바른 Hylos 빌드 항목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최대 HP가 좋습니다. 마나가 부족하고 HP가 남아있는 경우 HP를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영웅 조합을 사용하면 Khufra와 Grock보다 더 미움받는 탱크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위험한 마법 데미지와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진 켄타우로스입니다.

탱크 사용자의 경우 이 캐릭터의 고유한 능력을 사용해 보십시오. Hylos는 영웅이 금지되거나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경우 대안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2022년 9월 Hylos 빌드 항목 목록

VCGamers는 5개의 Hylos 빌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 9월에 적합합니다. 궁금하신가요? 아래 설명을 보자.

아테나 방패

그록 아테나의 방패 만들기
하일로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아테나의 방패. 출처: VCGamers

아테나 방패 마법 피해를 입힐 때 발동할 수 있습니다. 5초간 마법데미지 25% 감소(마법데미지 발동 포함) 이 효과는 게임을 종료한 후 10초 동안만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하일로스의 베스트 아이템 워루어 부츠

상대가 물리 피해를 입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면 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은 상대 캐릭터의 물리적 손상을 줄여주기 때문에 특히 초기 게임에서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신발의 특이점은 상대방의 기본 공격을 연속으로 받을 때 제공하는 보호 기능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하일로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

이 아이템은 패시브가 매우 강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상당히 큰 마법 피해를 입히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은 25 HP와 20번의 공격당 4번의 마법 공격을 제공합니다.

이 능력은 최대 12회 중첩되어 추가로 300 HP와 48 마법 공격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이 워낙 싸다는 점을 감안하면 데미지가 매우 높은 것은 당연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영웅 카운터 하일로스 추천

블레이드 아머

하일로스의 베스트 아이템인 블레이드 아머

기본 공격으로 공격할 때 받는 물리 피해의 25%가 적 영웅에게 반응하여 1초 동안 15% 둔화를 일으킵니다. 그 능력은 기본 공격의 지속적인 공격에도 지속됩니다.

찬란한 갑옷

그록 래디언트 아머 만들기
찬란한 갑옷은 하일로스의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첫 번째 마법 피해 공격 후 마법 피해 감소량이 3~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계속해서 마법 피해를 입힐수록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6번까지 중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ML 탱크 영웅 5인, Hylos가 있습니다!

이것이 2022년 9월에 5개의 Hylos 빌드 아이템이 손상되는 방식입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