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최고의 Hilda Mobile Legend 빌드 5개

힐다 모바일 레전드

그녀는 데미지가 낮고 지구력이 강하지만 Hilda Mobile Legend는 여전히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구체적이고 경쟁적인 경기에서. 따라서 올바른 빌드가 필요합니다.

사실, 올바른 건축 자재로 그녀를 다치게 하면 Hilda Mobile Legend는 같은 일을 할 때 적들이 두려워하는 치명적인 영웅이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핵심 영웅으로도 매우 잘 사용됩니다. 기동성이 매우 높아 동물 주변을 아주 잘 돌아다닐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영웅은 적 정글러 영웅을 정신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혼돈의 영웅이기도 합니다.

스킬의 조합으로 메이지나 마크스맨처럼 피를 흘리는 영웅은 즉시 죽습니다. 그러나 Hilda Mobile Legend의 영웅 기술을 더 깊이 개발하기 전에 그녀의 빌드를 배우는 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힐다 모바일 레전드 빌드 목록

힐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을 사용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그녀를 더 강하고 오래 버틸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약점 중 하나는 손상이 하나의 대상에게만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힐다의 베스트 아이템 워루아르 부츠

힐다 모바일 레전드의 추천 부츠는 워리어 부츠 또는 강한 부츠. 신발의 선택은 적이 사용하는 영웅에 따라 다릅니다. 많은 적들이 물리 피해를 입히면 워리어 부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이 마법 피해를 많이 입힌다면 강력한 장화를 선택하세요. 또한 이 신발은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하고 고유한 패스 능력을 갖습니다. 

블레이드 오브 헵타시즈 

헵타시어스의 칼날
Hilda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heptaseass의 블레이드

Hilda가 만든 다음 유물은 Heptaseas의 블레이드였습니다. 이 아이템은 +70 물리 공격력과 +250 HP를 추가합니다. 아웃사이더로서는 힐다, 슈, 바당 등 피지컬 영웅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워커는 기본 공격과 높은 데미지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5초 이내에 피해를 입지 않거나 가하지 않으면 다음 일반 공격은 160 물리 피해 + 40% 물리 공격력을 가하고 대상을 1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삼. 

절망의 칼날 

절망의 그레인저 블레이드 만들기
힐다의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을 사용합니다.

절망의 칼날 힐다의 높은 물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이 빌딩 블록은 +160 물리적 공격과 +5% 이동 속도를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으로 구단이 최고의 실력을 갖추자마자 적 영웅들이 즉각 싸운다. 필사적 스킬 : HP가 50% 이하인 적군을 공격할 때 영웅의 물리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2초가 걸립니다. (이 효과는 피해가 발생하기 전에 작동합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전쟁 도끼는 힐다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35 물리 공격 포인트, 550 최대 HP 및 10%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파이터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9회 물리 공격과 3회 물리 공격으로 강화할 수 있는 최대 8스택까지의 특별한 투지를 제공하며, 스택이 가득 차면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이 스팸을 더 쉽게 보낼 수 있게 해 줄 뿐만 아니라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HP를 증가시킵니다. Battle Ax에는 Fighting Spirit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패스는 상대에게 9번의 물리 공격과 3번의 물리 공격을 주고 8번을 중첩할 수 있습니다. 스택이 가득 차면 추가로 15%의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방을 더 오래 때릴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고통스러운 힐다 빌드 아이템 5개

불사 

그록 불멸 구축
힐다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불멸. 출처: VCGamers

불멸자가 주는 각성 효과는 최대 HP 800점, 물리 방어력 40점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목표는 녹아웃 후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하고 게임에서 더 오래 지속되는 것입니다.

이 HP 및 방어력 증가는 매우 중요하며 Hilda Mobile Legend를 죽이기 더 어렵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것이 이 제품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매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무효화한 후 2.5초 동안 당신을 부활시키는 불멸의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영웅은 16%의 HO를 받고 실드는 3초 동안 220-1200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그의 패시브 동작은 210초로 길다. 이 패시브는 각성 과정에서 스킬을 기다리거나 팀의 도움을 기다릴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Mathilda ML 빌드 항목

위의 Hilda Mobile Legend 빌드는 사용하려는 게임 유형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파이터 또는 탱크로 플레이하기로 선택하면 아이템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