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Harley 빌드 아이템

빌드 할리

2022년 9월 Harley 빌드의 가장 멋진 버전을 찾고 있다면 VCGamers에 적을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팁 모음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널리 사용하는 캐릭터 중 하나는 Harley입니다. 이 캐릭터는 하프 암살자 마법 그룹에 속합니다.

매우 강력한 폭발 피해와 목표를 잠그는 능력으로 이 캐릭터의 적은 쉽게 약화됩니다. 특히 완벽한 빌드를 사용하는 경우.

Harley 2022년 9월 빌드 항목 목록

적을 더 빠르고 쉽게 파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022년 9월의 가장 멋진 Harley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할리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지니어스 완드

적이 자주 마법 보호를 제공하는 경우 사용하십시오. 천재 지팡이 그들과 싸우기 위해. 이 아이템도 마법 보호 효과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천재의 지팡이를 사용하면 마법 방어력을 2에서 9로 줄여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천재의 지팡이는 마나 파워를 75, 마나 관통력을 10,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킵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Harley의 베스트 아이템인 Arcane Boots

이 신발은 할리 영웅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와 함께 신비한 장화, 추가로 10의 마법 관통력과 50의 이동 속도를 얻게 됩니다. 냉각 효과가 있는 마법의 신발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고통스러운 자비에 빌드 -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할리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라이트닝 곤봉

Harley도 게임 초반에 치명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두 번째로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은 Lightning Truncheon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나를 증가시키고, 마나를 감소시키며,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어떤 역할이 마법 공격의 위력을 증가시켜 캐릭터의 스킬 해제 능력을 높이고 쿨타임을 줄여 스킬 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집중된 에너지

집중 에너지 괜찮아
할리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집중된 에너지

대부분의 잡지와 마찬가지로 Concentrated Energy는 중급 Harley에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은 상당한 HP와 마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수익성이 있으며 이 항목은 Harley 빌드가 HP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의 힘을 최대 25%까지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캐릭터가 상대를 죽이는 데 성공하면 HP도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의 Harley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

불사

불사
할리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불멸

강력한 공격으로 게임 후반에 방어력을 높여야 합니다. 이를 위해 불멸 아이템을 사용하여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건강 및 마법 보호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은 사망 후 Harley가 최대 15%의 건강과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보호막으로 부활하기 때문에 죽음에 대한 면역을 강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Harley Jungler 탱크 빌드 권장 사항

2022년 9월 가장 멋진 Harley 빌드 아이템 5개입니다. 예,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다음에서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