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에서 가장 OP Hanzo ML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한조 ML

한조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포케/버스트에 특화된 암살자.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더 많은 OP를 만들려면 Hanzo ML 빌드 아이템 버전 VCGamer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지나 마크스맨 같은 희대의 혈통을 가진 영웅들에게는 악몽 같은 영웅으로 알려져 있다. 그가 받은 피해로 적을 즉사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적절한 Hanzo ML 빌드를 사용하는 경우.

그림자 정령으로 변신하는 능력으로 적에게 죽임을 당할 염려 없이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림자를 가진 그는 적에게 접근하여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파밍이 매우 쉽기 때문에 Hyper로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그는 적에게서 버프를 훔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을 플레이한다면 적군은 분명히 그의 진짜 몸을 찾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그의 궁극기를 사용할 위치를 찾는 데 영리해야 합니다.

Hanzo ML 시즌 25 빌드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빌드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항목의 선택은 적과 게임에서 발생하는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권장되는 Hanzo ML 빌드 버전 VCGamers를 사용해보고 싶다면 다음 정보를 참조하세요.

얼음 사냥꾼의 날쌘 장화

스위프트 부츠
Swift Boots는 Hanzo의 최고의 빌드입니다.

첫 번째 고통스러운 Hanzo ML 빌드 권장 사항은 스위프트 부츠. 하이퍼에게 맞는 신발은 얼음 징벌 정글 아이템이 있는 스위프트 부츠입니다. 

Swift Boots는 세이버에 대한 +40 이동 속도 및 +15%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한편, Ice Retribution은 파밍을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는 한조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영웅이기 때문에 한조의 첫 번째 공격 아이템은 데몬 헌터 소드. 또한, 이 아이템은 중혈 영웅에 매우 강합니다. DHS는 물리적 공격에 +35, 공격 속도에 +25%를 추가합니다.

독특한 패시브 디바우어: 일반 공격은 대상의 남은 HP의 9%를 추가 물리 피해로 입힙니다(크립과 미니언에 대해 최대 60).

또 다른 고유한 패시브 Devour: 각 기본 공격은 3초 동안 3%의 물리적 Lifesteal을 생성합니다. 최대 5배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Windtalker는 Hanzo ML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한조의 공격 속도를 +40% 증가시키는 Attack Windtalker 아이템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함께 플레이하는 영웅은 +10% 치명타 확률과 +20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LBB의 한조 카운터 아이템 추천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는 한조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적을 빠르게 약화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이점이 있는 Endless Battle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한 전투는 더 많은 마나 재생, 물리 공격, HP, 이동 속도,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및 물리 생명을 훔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은 한조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레전드에서 특히 영웅 한조가 사용할 때 가장 무서운 절망의 칼날이 있습니다. Blade of Despair는 +160 물리 공격력과 +5%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한조의 5가지 강점, 가장 민첩한 암살자!

다음은 시즌 25에서 Hanzo ML의 힘을 증가시킬 가장 위험한 5가지 Hanzo ML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