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Gusion 빌드, 적 영웅을 죽이십시오!

카운터 히어로 구시온

고통스러운 Gusion 빌드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우리 기사에서. 아픈 Gusion 빌드를 사용하여 Vicigers 친구들은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Gusion은 Mobile Legends가 시작된 이후로 가장 인기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오랫동안 꽤 부서지고 압도당한 영웅입니다.

개발자들이 여러 차례 너프를 하거나 일부 스킬을 조정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너프와 조정에도 불구하고 그는 현재 메타에서 매우 강력하고 높은 수준의 암살자 영웅입니다. 

매우 강한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난이도 또한 높다. 제대로 마스터하려면 좋은 조준 기술과 빠른 반응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영웅 가이드에서는 그가 프로가 될 수 있도록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Gusion 빌드에 대해 자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Gusion 빌드

가장 멋진 Gusion 빌드를 많이 시도할 수 있지만 몇 가지만 옳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그와 함께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장에서 가장 지긋지긋한 구시온 빌드로 시도해보실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매직슈즈/아케인부츠

구시온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케인 부츠는 게임 초반에 추가 마법 펜을 제공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마법의 신발은 낮은 패시브 CD로 인해 자주 사용하는 스패밍 스킬에 매우 유용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천재 지팡이

구시온의 고통스러운 빌드

이 아이템은 적의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아케인 부츠와 결합된 구시온의 스킬은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스킬도 중첩되는데, 이는 구시온의 패시브와 매우 유사합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Calamity Reaper는 Gusion의 핵심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패시브 때문에 콤보 스킬과 매우 잘 작동하고 진정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그래서 꼭 사서 지긋지긋한 구시온 빌드가 되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구시온의 고통스러운 빌드

마법 방어 아이템으로 높은 HP와 다른 탱크 영웅을 낮추려면 Divine Glaive가이 작업에 가장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구시온의 또 다른 핵심 아이템.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 오케이

홀리 크리스탈은 구시온의 데미지를 크게 올려줍니다. 이 아이템은 눈 깜짝할 사이에 적 유닛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아이템은 그와 같은 영웅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모든 적 영웅을 빠르고 쉽게 죽일 수 있는 곳. 가능하다면 Savage를 얻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집중된 에너지

구시온의 고통스러운 빌드

팀 전투에서 더 오래 지속하려면 이 아이템은 처치 후 추가 HP를 제공하고 많은 라이프 스틸을 제공하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MOBA 게임에서 HP는 매우 중요하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러한 항목을 추가하면 치료를 위해 기지로 돌아갈 필요 없이 Gusion의 내구성이 향상됩니다.

그림자 쌍날검

버스트 콤보로 적을 기습하는 데 가장 좋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물렁물렁한 영웅은 콤보가 올바르게 완료되면 반응할 시간이 없습니다.

찬란한 갑옷

구시온의 고통스러운 빌드

실제로 그것은 당신의 적에 달려 있습니다. 적에게 더 많은 마법 영웅이 있으면 Athena 방패 또는 Radiant Armor를 구입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불멸을 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게임 후반에 많은 나쁜 상황에서 벗어날 기회를 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발렌티나의 고통스럽고 최고의 빌드

Mobile Legends의 Gusion을 위한 최고의 엠블럼 및 주문 세트

휘장 설정

오닉 버츠

Custom Mage Emblem은 Gusion에 가장 적합합니다. 미스터리 상점과 함께 이동 속도와 마법 펜을 최대화하여 더 낮은 가격에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 데미지 아이템을 조기에 획득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전투 주문

구시온의 고통스러운 빌드

Gusion을 코어 또는 정글러로 플레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정글 역할을 하려면 Retribution 주문을 사용해야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Execute 주문을 사용하여 Exlaner로 Gusion을 플레이하지만. 최대한 활용하려면 정글러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Alucard의 고통스러운 빌드, 적들은 피로 목욕할 것입니다!

그것은 새벽의 땅에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지독한 Gusion 빌드였습니다. 또한 의견 열에 아픈 Gusion 빌드 버전을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