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Grock 빌드 2022년 9월

Grock은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탱크 역할을 하지만 적절한 그록 빌드를 사용할 때 피해가 상당히 고통스럽습니다.

Vicigers는 적절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현재 손상 출력을 제공하면서 Grock을 탱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

현재 Grock 빌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Mobile Legends 시즌 25의 고통스러운 탱크 영웅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시즌 25

빌드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Vicigers는 Grock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록은 콤보 스킬 1을 사용하여 데미지를 출력하고 적을 느리게 합니다.

이후 비시거는 2번 스킬로 적의 진로를 차단하고 궁극기 스킬로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다.

다음은 유용한 항목이 포함된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아래의 모든 아이템은 권장사항일 뿐이며, 물론 플레이어는 게임의 상황에 따라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터프 부츠 - 격려

그록 터프 부츠 만들기
터프 부츠를 사용하여 그록 만들기 - 격려하십시오. 출처: VCGamers

터프 부츠는 모바일 레전드의 유명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40 이동 속도와 +22 마법 방어력을 제공하여 초기 게임.

또한 Encourage 아이템은 팀 내 아군 영웅의 마력, 공격력, 이동 속도,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기: Grock ML Hero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불멸의 탱크!

도미넌스 아이스

그록 도미넌스 아이스 만들기
도미넌스 아이스를 사용하여 그록을 만드세요. 출처: VCGamers

이 아이템은 매우 높은 방어 상태를 제공합니다. 첫째, Dominance Ice는 +500 Mana, +70 Physical Defense, 5% 이동 속도 및 10% Cooldown Reduction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그록 주변 적들의 HP회복, 보호막, 공격속도를 감소시키는 고유한 패시브가 존재한다.

또한 읽기: 시즌 25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Chou 빌드 아이템 5개

골동품 흉갑

그록 앤티크 흉갑 만들기
골동품 흉갑을 사용하여 그록을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이 항목은 +920 HP, +2 HP Regen 및 +54 Physical Defense와 같은 추가 통계를 제공합니다. 물론 Vicigers는 적의 물리 공격력이 높으면 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적이 일반 공격으로 그록을 공격할 경우 적의 물리 공격력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불사

그록 불멸 구축
불멸을 사용하여 그록을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불멸은 +800 HP 통계와 +40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항목은 되살리다 또는 사망 후 부활.

언제 늦은 게임, 이 항목은 매우 유용하며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그록은 15% HP로 이 아이템으로 다시 살 수 있고 적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실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그록 아테나의 방패 만들기
Athena의 방패를 사용하여 Grock을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탱크 영웅으로서 Grock은 마법 공격이나 마법 피해에 대한 방어가 필요합니다. Athena's Shield는 +900 HP, +2 HP Regen, +62 Magical Defense를 제공하므로 적절한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그의 고유한 패시브는 마법 피해 방어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마법 피해를 받으면 그록은 5초 동안 버프를 받습니다. 즉, 25%가 받는 마법 피해가 감소합니다.

찬란한 갑옷

그록 래디언트 아머 만들기
Radiant Armor를 사용하여 Grock을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Athena Shield 외에도 Vicigers는 Radiant Armor를 구입하여 Magic Damage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950 HP, +52 Magic Defense, +12 HP Regen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 패시브는 홀리 블레싱(Holy Blessing)입니다. Grock은 Radiant Armor를 착용하여 적으로부터 받는 마법 피해를 줄입니다.

그록 빌드 엠블럼 및 주문

그록 주문 만들기
최고의 전투 주문으로 그록 빌드. 출처: VCGamers

플레이어는 Grock을 플레이할 때 적절한 엠블럼과 주문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탱크 영웅으로서 Grock에 권장되는 엠블럼과 주문입니다.

이 문양과 주문은 Vicigers가 Grock을 사용하여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엠블렘 그록 모바일 레전드

그록은 엠블럼 두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째, Vicigers는 엠블럼 지원을 사용하고 민첩성, 회복 및 함께하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째, Vicigers는 Vitality, Inspire 및 Concussive Blast를 선택하여 탱크 상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펠 그록 모바일 레전드

그록은 궁극기 외에 기동성이 높은 스킬이 없습니다. 따라서 VCGamers는 Vicigers에게 Flicker 또는 Sprint를 사용하도록 조언합니다.

Flicker나 Sprint를 사용하면 쉽게 적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Build Grock Mobile Legends에 관한 토론. Mobile Legends 충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대한 최신 기사를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및 기타 e스포츠는 VC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