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아이템, 치명적인 탱크가 되십시오!

히어로 그록의 약점

여기서는 상처를 주는 Grock 빌드 아이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Land Of Dawn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치명적인 탱크가 되십시오!

Grock Mobile Legend는 모든 명사수가 자신의 공격로에서 도망치게 만들 수 있는 막대한 피해를 입히도록 강화된 능력을 가진 탱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스토리, 외모, 능력, 심지어 게임플레이까지 모든 것이 MLBB의 벽과 바위를 중심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Grock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고 그와 함께 모든 게임을 지배할 것입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Grock의 빌드 항목이 무엇을 손상시키는지 봅시다.

MLBB의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아이템 목록

Grock의 가장 멋진 빌드를 많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록의 빌드아이템이 전장에서 아플때 사용해보실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래피드 부츠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첫 번째 고통스러운 Grock 빌드 항목은 Rapid Boots입니다. Rapid Boots를 선택하면 이동 속도가 훨씬 더 빨라져 차선을 쉽게 돌릴 수 있습니다.

래피드 부츠에 푸시 로밍 능력을 부여하여 주변 아군의 능력치를 향상시키십시오. 나머지 빌드는 경기에서 방어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워리어 부츠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실제로 Grock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부츠에는 몇 가지 선택 사항이 있지만 이번에는 Vicigers 친구에게 Warrior Boots를 사용하여 상대 원거리 딜러의 공격에 저항하는 데 유용한 물리적 갑옷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한 경우 Tough Boots와 같은 다른 부팅 옵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항상 갑자기 오는 적의 MM 영웅 공격으로부터 충분히 안전한 방패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짜증나는 미끌미끌한 영웅.

도미넌스 아이스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다음 고통스러운 Grock 빌드 아이템은 Dominance Ice입니다. Dominance Ice는 적의 공격 속도를 줄이고 Regen을 치료하여 팀이 Zilong 및 Helcurt와 같은 높은 버스트로 적 영웅을 상대로 더 쉽게 승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Athena's Shield를 얻은 후 Dominance Ice는 최대 마나, 물리 방어력, 치명타 확률 감소 및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증가시켜 Grock이 짧은 시간에 자신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크게 도와줍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주변 적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다음은 Mobile Legends의 모든 탱크 영웅의 표준 아이템인 Athena's Shield입니다. 이 특수 아이템은 최대 HP, 마법 저항력, 받는 마법 피해를 감소시키는 HP 재생을 증가시킵니다. 뿐만 아니라 Athena's Shield에는 Grock에게 최대 1150점의 실드를 제공하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Antique Cuirass 및 Athena's Shield와 같은 장비는 각각 필요한 물리적 및 마법 방어를 제공합니다. Bruteforce 흉갑 대신 추가 Regen에 대해 Oracle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용기의 가면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이 로밍 아이템은 Mobile Legends의 거의 모든 탱크에 완벽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Courage Mask는 로밍 아이템으로 HP를 증가시키고 재사용 대기 시간과 이동 속도를 줄여 Grock에 유용하며 증가하는 활성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와 그의 팀원들은 몇 초 동안 공격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Eudora의 빌드 아이템이 손상되어 적 영웅을 난처하게 만들었습니다!

불사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Grock의 다음 상처 아이템은 Immortality이며, Immortality를 선택하여 최대 HP와 방어력을 높여 방어력을 더욱 두껍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항목에서 찾고 있는 것은 사망 후 사용자를 부활시켜 이 탱크가 전멸된 후 돌아올 기회를 주는 패시브입니다.

그록의 궁극기 피해는 포탑이나 벽 근처의 적을 공격하면 두 배가 됩니다. 이제 큰 피해를 입히고 싶다면 벽 근처의 적에게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X.Borg의 고통스러운 빌드 항목 권장 사항

이상 Mobile Legends의 병든 Grock 빌드 아이템에 대한 간략한 논의였습니다. 우리 사이트 VCGamers에서 다른 Mobile Legends에 대해 논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