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GG Greninja Pokemon Unite Build의 완전한 검토!

Greninja는 Pokemon Unite에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포켓몬이지만 Greninja를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이동, 아이템, 전략 등을 포함하여 이 포켓몬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오는 것과 함께 포켓몬 유니트, 다른 MOBA 게임에서 전환하는 플레이어는 재미에 참여하고 좋아하는 플레이 가능한 포켓몬을 찾습니다. 수많은 고전 포켓몬이 있지만 Greninja만큼 시원하고 냉혈한 포켓몬은 없습니다.

이제 Greninja는 공격자로 등록되어 상대 팀원에게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포켓몬은 원거리 전문가이기도하므로 플레이어는 최상의 결과를 위해 공격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Greninja는 그의 유령 상대인 Gengar와 마찬가지로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포켓몬을 잘 플레이하려면 최적의 빌드에 대한 가이드를 봐야 합니다.

GG Greninja Pokemon Unite Build 지금 당장!

그레닌자 빌드

우와! 이들은 지금 최고의 Greninja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진화

Greninja는 단순한 Froakie로 게임을 시작하지만 레벨 5에서 그녀는 Frogadier로 변합니다. 마찬가지로 레벨 9에서 Frogadier는 무시무시한 Greninja가 됩니다.

독특한 능력

  • 급류 – 포켓몬의 HP가 절반 이하일 때 공격 및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 기본 공격 – 세 번째 공격마다 부스터 공격이 됩니다. 먼 거리에서 부스터 공격은 상대 포켓몬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히고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근거리에서 향상된 공격은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상대 포켓몬의 남은 HP는 낮아집니다.

움직임

레벨 1/3

우와! 이들은 지금 최고의 Greninja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Pokemon Unite의 모든 포켓몬은 레벨 1에서 두 가지 동작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략을 변경하려면 경기 시작 시 다른 동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품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거품을 분사하여 공격하여 적중 시 짧은 시간 동안 상대 포켓몬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대리자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플레이어가 앞으로 이동할 때 대체 더미를 남깁니다.

거품은 그것이 생성하는 피해가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을 고려할 때 레벨 1의 Greninja에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이것은 또한 찌를 기회를 열어주는 원거리 공격입니다.

레벨 5

우와! 이들은 지금 최고의 Greninja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더블 팀 – 쿨다운 11초 – 플레이어를 현재 위치에서 빠르게 텔레포트하여 전투에 도움이 되는 환영 복사본을 만듭니다.

업그레이드: 이 동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연막 – 쿨다운 11초 – 연막을 생성하고 플레이어를 현재 위치에서 멀리 이동시킵니다. 그 직후 플레이어가 몰래 움직이기 시작했고 잠시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다음 기본 공격을 강화 공격으로 만듭니다.

업그레이드: 플레이어가 은신을 멈추면 짧은 시간 동안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Smokescreen은 Greninja가 빠르게 쫓겨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나은 선택입니다. 또한 신중한 계획을 통해 이 움직임을 통해 이 포켓몬은 팀 전투의 일부로 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7레벨

우와! 이들은 지금 최고의 Greninja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물수리검 -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물로 만든 수리검을 연속으로 던집니다. 짧은 시간 동안 상대 포켓몬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고 맞으면 플레이어의 HP를 회복합니다. 또한 이 동작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의 공격량 증가

서핑 – 쿨다운 9초 – 플레이어가 파도를 타고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플레이어 HP를 회복시킵니다. 이 동작이 상대 포켓몬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또한 이 기술은 HP가 낮은 적 포켓몬에게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업그레이드: 회복되는 HP의 양이 증가합니다.

서핑은 치유량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대시 역할도 할 수 있는 최적의 움직임입니다. 게다가 연쇄살인 능력과 쉘벨 헬드 아이템과의 시너지가 합쳐져 무시무시한 치유 조합을 이룬다.

레벨 9

우와! 이들은 지금 최고의 Greninja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유나이트 무브 – Waterburst Shuriken – 플레이어가 지정된 지역에 거대한 물 수리검을 던져 효과 범위의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입히고 이 Unite Move가 적중할 때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물 수리검은 즉시 폭발하여 다시 한 번 효과 범위의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입히고 던집니다. 이 유닛 이동이 끝나면 플레이어는 지정된 방향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Greninja의 Unite Move는 전투 시작 시 사용해야 합니다. 에너지 부스터와 함께 사용하면 Greninja가 팀 전투를 시작하거나 종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막대한 피해를 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자유 점프를 사용하여 정신이 산만해진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Gest Pokemon Unite Absol Builds: 베스트 무브, 아이템, 전략 등

최고의 그레닌자 아이템

Greninja로 플레이할 때 다음 아이템을 사용하여 데미지 출력을 극대화하십시오!

홀드 아이템

  • Shell Bell – 특수 공격은 45 HP와 Sp 비율을 더해 치유합니다. 공격력 우리
  • 플로트 스톤 – 전투 중이 아닐 때 더 빠르게 움직입니다.
  • 에너지 부스터 - Unite Move를 사용한 후 짧은 시간 동안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이 모든 항목은 Greninja의 주요 강도, 생존 가능성, 찌르기, 뛰어난 갱킹 잠재력 및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전투 아이템

꺼내기 버튼은 Pokemon Unite의 대부분의 Pokemon에 가장 적합한 옵션으로 보이며 Greninja도 다르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Greninja는 위험을 피하거나 팀 전투에서 간격을 좁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arizard를 자주 시도/사용하고 싶습니까? 이것은 Pokemon Unite에서 최고의 빌드입니다!

전략 Greninja Pokemon Unite

  • Pokemon Unite의 Greninja는 트레일에서 약간 약한 것처럼 보이지만 올바른 항목을 사용하면 약간의 성가신 물이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적에게 침투하면서 작은 캠프를 제거하고 싶을 것입니다. 속도가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 Greninja의 원거리 이동을 사용하면 적 팀을 효과적으로 찌르고 밀 수 있지만 더 강한 다른 포켓몬에게 큰 피해를 남깁니다. 그러나 이 Pokemon의 Unite Move는 강력한 상호 작용 도구로 유용하며 에너지 부스터를 사용하면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