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 그레인저 빌드 2022년 9월

농군

Hero Marksman 중 한 명 모바일 레전드 그랜저다. 적절한 Granger 빌드를 사용하면 이 영웅은 매우 고통스러운 데미지 출력을 제공합니다.

모든 랭킹 또는 클래식 경기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Granger를 사용합니다. 현재 이 영웅은 상당히 메타이기 때문입니다.

이 Hero Marksman은 Burst Damage와 높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플레이어가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 순간 늦은 게임.

그러나 플레이어의 빌드가 엉성하면 Granger를 사용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플레이어는 이 Hero Marksman을 플레이하기 전에 Granger의 기술 조합과 고유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궁금한 Vicigers를 위해 지금 가장 고통스러운 Granger 빌드에 대한 토론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 빌드는 권장 사항일 뿐이며 플레이어는 여전히 플레이할 때 빌드를 조정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스킨 레전드 그레인저를 살짝 들여다보자, 정말 멋지다, 형!

고통스러운 그레인저 빌드 시즌 25

아픈 피해는 적절한 빌드에서도 발생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농사를 지어 얻은 금은 적절한 아이템을 구입하기 위해 현명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시즌 25의 가장 고통스러운 그레인저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적절한 빌드 외에도 기술 사용은 경기 승리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칩니다.

터프 부츠

그레인저 터프 부츠 빌드
그레인저의 첫 번째 빌드는 터프 부츠입니다. 출처: VCGamers

Granger Top Global 선수들이 주로 구매하는 신발 아이템은 터프 부츠입니다.

이 아이템은 +40 이동 속도와 +22 마법 방어력을 제공하므로 플레이어는 그랜저를 더 민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터프 부츠에는 포티튜드라는 고유한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Granger는 Tough Boots를 착용하여 30% 탄력성을 얻습니다.

또한 읽기: 시즌 25 Mobile Legends의 안젤라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5개

헌터스트라이크

그레인저 헌터 스트라이크 구축
Hunter Strike를 사용하여 Granger 빌드. 출처: VCGamers

Granger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첫 번째 데미지 아이템은 Hunter Strike입니다. 이 아이템은 +80 물리 공격력과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헌터 스트라이크는 그레인저의 피해가 물리 공격에서 나온다는 점에서 그레인저에게 완벽합니다. 그 외에도 Cooldown Reduction은 Granger가 스팸 스킬을 허용합니다.

Granger는 또한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 덕분에 미니언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Hunter Strike는 +15 Physical Penetration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Diggie 빌드 아이템 5개

재앙의 포효

Granger Malefic Roar 만들기
그레인저는 흉포한 포효를 사용하여 빌드합니다. 출처: VCGamers

Malefic Roar는 Granger를 구축하기 위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60 물리 공격력을 제공하므로 그레인저의 데미지는 더욱 악화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35% 물리 관통력을 제공하여 Granger의 물리 피해가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끝없는 전투

그레인저 끝없는 전투 구축
끝없는 전투를 이용한 그레인저 빌드. 출처: VCGamers

Endless Battle은 Granger에게 많은 유익한 통계와 효과를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Lifesteal 효과입니다. 그 외에도 Endless Battle은 Granger의 공격에 대해 True Damage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65 물리 공격, +5 마나 재생, +250 HP, +10% 쿨다운 감소, +5% 이동 속도 및 +15% 물리 흡혈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 아이템은 그레인저 유저들이 반드시 획득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Granger Brute Force 흉갑 빌드
Brute Force 흉갑을 사용하여 Granger 빌드. 출처: VCGamers

그레인저는 공격용 아이템뿐만 아니라 방어용 아이템도 필요합니다. 적절한 방어 아이템 중 하나는 Brute Force 흉갑입니다.

명사수인 그레인저는 상대적으로 방어력이 낮아 적의 공격에 죽기 쉽습니다. 따라서 Brute Force 흉갑을 구입하면 Granger는 충분한 방어 능력치를 얻게 됩니다.

이 통계는 +770 HP, +45 물리 방어력이며 추가 DEF와 보너스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절망의 칼날(BoD)

절망의 그레인저 블레이드 만들기
마지막 그레인저 빌드는 절망의 칼날입니다. 출처: VCGamers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Blade of Despair를 클로징 아이템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160 물리 공격과 +5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물론 이러한 통계는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그의 독특한 패시브는 그레인저의 피해를 더욱 고통스럽게 만듭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Granger는 HP가 50% 미만인 상대에 대한 물리 공격이 증가합니다.

Granger 빌드 엠블럼 및 주문

그레인저 주문 만들기
그레인저는 최고의 주문을 사용하여 빌드합니다. 출처: VCGamers

플레이어는 또한 필요에 따라 Granger를 사용하기 위해 적절한 주문과 엠블럼을 사용해야 합니다.

VCGamers가 Granger를 플레이할 때 추천하는 엠블럼과 스펠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Vicigers는 아래의 엠블럼과 스펠은 권장사항일 뿐임을 기억하고 적절한 엠블럼과 스펠을 사용해야 합니다.

엠블럼 그레인저 모바일 레전드

물론 Granger 플레이어의 경우 Assassin Emblem을 자주 사용합니다. 엠블럼 어쌔신은 물리 피해와 관통력을 제공하며 물론 그레인저에게 더 고통스러운 출력 피해를 줄 것입니다.

스펠 그레인저 모바일 레전드

필요에 따라 전투 주문에 대한 다양한 선택이 있습니다. Vicigers가 정글러를 플레이한다면 당연히 Retribution을 사용하여 정글에서 파밍을 더 빠르게 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Vicigers는 Gold Laner로 플레이할 때 Flicker 및 Purify를 주문으로 사용하여 탈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Build Granger Mobile Legends에 관한 토론. Mobile Legends 충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대한 최신 기사를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및 기타 e스포츠는 VC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