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고드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고르드

고드는 초당 데미지가 높은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써보시면 2022년 9월 고드의 빌드 아이템이 어떤 상처를 입었는지 아실 겁니다. 

이 영웅은 또한 공격 범위가 넓고 공격 범위가 길어 상당히 안전한 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적절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려는 사람들은 이 기사에서 가장 좋고 가장 고통스러운 Gord Mobile Legends 빌드에 대한 토론을 참조해야 합니다.

2022년 9월 Gord 빌드 아이템 목록

이 캐릭터를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먼저 가이드를 살펴보고 여기에서 최고의 Gord Mobile Legends 빌드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악마 신발

악마 신발
고드의 베스트 아이템인 악마 신발

마법사 영웅으로서 빨리 소모되지 않도록 마나 재생이 많이 필요합니다. 게임 초반에 마나 재생을 늘리기 위해 악마의 신발이라는 숲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마나 재생 능력치가 크게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마나 재생과 별개로 마법신발은 이동 속도도 증가시켜 고드가 빠르게 움직일 수 있게 해주었다.

빛나는 지팡이

Glowing_Wand-ml-2
고르드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인 빛나는 지팡이

첫 번째 손상 항목의 경우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지팡이, 이 아이템은 오래된 마법사의 데미지에 매우 좋은 아이템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마나 증가, 최대 체력, 이동 속도 외에도 Glowing Wand에는 Gord가 적을 불태울 수 있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여왕 지팡이는 고르드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입니다.

Gord의 능력이 적에게 쉽게 맞도록 하기 위해 그는 얼음 여왕의 지팡이라는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능력에 맞을 때 적의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하는 패시브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더욱 쉽게 콤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 외에도 얼음 여왕 지팡이는 물론 일부 마법 피해, 주문 흡혈, 최대 마나 및 이동 속도를 추가합니다. 이는 확실히 Gord의 빌드에 유용하여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고드의 5가지 약점, 도망칠 수 없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고르드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천재지팡이

이 아이템은 콤보 유형의 마법사에게 이상적인 고유한 속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Genius Wand 및 Holy Crystal과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상대의 마법방어력이 높을수록 관통 마법력이 높아져 최대 20%까지 상승한다. 이 아이템은 아머 파괴 아이템 및 전체 콤보와 함께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신성한 수정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고르드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성수정

이 아이템은 마나 이외의 속성은 없지만, 앞서 살펴본 것처럼 이 아이템이 제공하는 마나는 상당히 높습니다. 게다가 이 아이템에는 모든 마법사에게 고유한 패시브, 즉 콤보 패시브가 있습니다.

또한, 마법사가 계속해서 스킬을 습득하면 제공되는 마법 공격력이 총 마법 데미지를 21~35% 증가시킨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고드의 5가지 장점, 대세 메이지!

2022년 9월의 5가지 Gord 빌드 아이템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다이아몬드를 원한다면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