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가장 고통스러운 Gatotkaca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Gatotkaca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모바일 레전드, 2022년 9월 Gatotkaca 빌드 아이템을 계획한 다음 이 캐릭터의 능력에 맞는 아이템을 선택해야 합니다. 

Gatotkaca는 일부 플레이어의 탱크 영웅이자 주류입니다. 여명의 땅에서 상대를 쓰러뜨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 그는 패시브 스킬보다 더 높은 방어력을 얻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1, 2스킬은 상대를 둔화시키고 스며들게 한다. 

상대를 제압하는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아래의 베스트 아이템 5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9월 Gatotkaca 빌드 아이템 목록

여러 페이지를 인용하면 상대에게 고통을 줄 수 있는 Gatotkaca를 구축할 때 구매할 수 있는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터프 부츠

그록 터프 부츠 만들기
가톳카카의 베스트 아이템인 터프 부츠. 출처: VCGamers

신발은 모든 영웅이 가지고 있어야 하는 신발이며 Gatotkaca도 그중 하나입니다. 상태이동속도 40, 마법방어력 22로 마법피해가 있는 캐릭터에게 받는 피해를 줄여주는 아이템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상대의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을 최대 30%까지 감소시킵니다.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 발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Gatotkaca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저주받은 투구

위의 Gatotkaca 빌드와는 별도로 이 아이템의 용도는 상대의 마법 피해를 줄이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 아이템은 적에게 지속적으로 1.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아이템 속성은 1200 HP와 25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특히 50%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하수인에 대해 재사용 대기시간 없이 계속 작동합니다.

집중된 에너지

집중 에너지 괜찮아
가톳카카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집중된 에너지

다음 구매는 집중된 에너지. 집중된 힘은 Gato Kaka에게 추가 마나와 건강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으로 Gatotkaca는 매우 강력한 마력을 갖게 됩니다.

뛰어난 능력으로도 Gatotkaca는 상대 영웅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추가 생명력 흡수 마법을 제공하며 Gatotkaca가 상대를 죽일 때 체력을 회복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사

불사
가톳카카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불멸

다음 방어 아이템은 불사. 이 아이템은 Gatotkaca에게 추가적인 건강 및 물리적 보호를 제공하는 방어 아이템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소생 스킬도 있어 적에게서 도망치거나 다시 공격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가톳카차 모바일 레전드의 5가지 장점, 가장 유용하다!

골동품 흉갑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Gatotkaca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골동품 Curiass

적 캐릭터가 공격하면 상대의 물리 공격력을 10%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3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Gatotkaca

이것이 2022년 9월의 가장 멋진 Gatotkaca 빌드 아이템 5개였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Diamond Mobile Legends를 바로 채우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