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프레야 빌드 아이템

프레야를 짓다

파이터 사용자가 승리하려면 프레야의 나쁜 빌드가 필요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벽을 뛰어넘어 즉시 적을 추격하는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적의 HP를 빠르게 감소시키는 기본 공격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후반 게임이 매우 유용합니다.

빌드 구조는 사용하는 영웅의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잘못된 빌드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프레야가 약해지고 쉽게 이길 수 있기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빌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2022년 9월 프레야 빌드 아이템 목록

경쟁에서 승리하려면 아래에서 2022년 9월 Freya의 5가지 아이템 빌드 권장 사항을 참조하세요.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워루어 부츠는 프레야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이동 속도와 적절한 방어력이 필요합니다. 빠르게 움직이며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방어력이 높은 프레야는 어려운 개시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를 고려할 때 사무라이 부츠는 처음에는 매우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프레야의 최고의 아이템인 윈드토커

윈드토커 윈드토커의 태풍 패시브 스킬과 시너지를 발휘하는 패시브 스킬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그래서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 40%, 이동 속도 20%, 치명타 확률 10%를 제공합니다. 공격 속도 증가와 치명타 확률 증가는 두 가지 중요한 특징입니다.

버서커 퓨리

버서커의 분노 오케이
프레야에게 최고의 아이템은 버커 퓨리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품목은 버서커 퓨리. 프레야에게 추가 물리 공격과 치명타를 부여하는 공격 아이템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크리티컬 데미지 속성과 프레야의 물리 공격력이 5%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그레인저 끝없는 전투 구축
끝없는 전투는 프레야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Freya 빌드가 매우 치명적인 공격력을 가지기를 원한다면 Infinity War가 다음 요소입니다. 이 공격 아이템은 루비에 대한 물리 공격, 마나 재생,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동 속도, 물리 흡혈, 추가 체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Mobile Legends 최고의 프레야 빌드 아이템 5개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오라클은 프레야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게임 후반에 프레야를 더욱 강하게 만들기 위해 다음 구매는 디펜스 오라클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 보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체력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루비에 대한 보호막 흡수 및 체력 재생을 30% 증가시키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프레야의 5가지 약점, 덜 GG!

이상 2022년 9월 Mobile Legends의 Freya 빌드 아이템 5개였습니다. 아, 그렇습니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싶다면요. 즉시 Diamond Mobile Legends를 작성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