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프랑코 빌드 아이템

프랑코를 세우다

모바일 레전드탱크 사용자라면 원거리에서 적과 교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 멋진 영웅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Franco의 아이템 빌드는 2022년 9월에 병이 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는 Franco Hook의 챔피언입니다. Mobile Legends 출시 이후 존재했던 탱크 영웅은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영웅입니다. 그는 적을 끌어들이는 기술과 아무도 저항할 수 없는 군중을 통제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를 상대가 싫어하는 탱크 영웅으로 만듭니다.

새벽의 땅에서 프랑코를 시도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올바른 프랑코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Franco 2022년 9월 빌드 아이템 목록

다음은 2022년 9월 Franco의 빌드에 대한 요약입니다. 적을 매우 빠르고 쉽게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래피드 부츠

래피드 부츠 괜찮아
프랑코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래피드 부츠

상당히 느리게 움직이는 탱크 캐릭터로서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실제 아이템은 속도입니다.이 아이템은 이 영웅에게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그래야 움직임이 빨라집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피의 욕망 도끼를 프랑코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피의 욕망 도끼 프랑코의 능력이 떨어지기 전에 적을 물리칠 수 있으므로 게임 초반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Bloodlust Axe를 사용하면 Bersrk Shock과 같은 강력한 흡혈 주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프랑코의 건강도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적들이 갱킹을 시도할 때 HP를 회복하는 잔인한 대학살은 프랑코에게도 사용됩니다.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 발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저주받은 헬멧 프랑코에게 최고의 아이템

그럼있다 저주받은 투구, 최대 건강과 매우 강력한 마법 저항력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적을 빠르게 끝낼 수 있는 피해도 받습니다. 물론 망할 헬멧으로 Berserk Shock을 얻을 수 있습니다. 

헵테시아의 칼날

헵타시어스의 칼날
프랑코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칠면조의 칼날

다음 버전은 간 블레이드로, 매우 높은 물리적 손상으로 인해 Franco를 매우 강력하고 무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Fury Shock을 Franco에 추가하기에 충분한 최대 HP를 얻습니다. 탱커가 아닌 적들은 이동하는 것보다 약화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프랑코에게 패배할 수 있는 영웅들

용기의 가면

히어로 그록 만들기
용기 마스크는 프랑코에게 최고의 아이템

마지막으로 구매해야 할 것은 용기 마스크입니다. 탱크로서 당신의 임무는 돌아다니는 것입니다. 이 로밍 아이템을 구매하면 프랑코가 로밍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포인트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귀하와 주변 팀원 또는 캐릭터는 보너스 이동 속도, 물리 및 마법 공격을 받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MLBB에서 Franco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이것이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5가지 프랑코 빌드 아이템입니다. 어떻게 생각해?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예,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싶다면. Diamond Mobile Legends를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