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edehara Kazuha Genshin Impact를 위한 최고의 F2P 빌드

카에데하라 카즈하 겐신 임팩트

원신 임팩트 최신 Anemo 캐릭터 Kaedehara Kazuha를 최신 2022 버전의 두 번째이자 마지막 이벤트 배너에 공개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카에데하라 카즈하 F2P는 매우 친숙합니다. 하위 DPS 빌드는 매우 간단하며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무기가 있습니다.

빌드 F2P Kaedehara Kazuha

견고한 체격으로 이 캐릭터는 능력을 증가시키면서 막대한 원소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DPS 그의 동료.

최고의 무기

카에데하라 검 카즈하 카고츠루베 잇신 겐신 임팩트
Kazuha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무기

새로운 자유의 맹세가 Kazuha의 슬롯에 있는 최고의 무기인 반면, F2P 플레이어에게는 또 다른 훌륭한 검 옵션이 있습니다. 제작 가능한 검인 Iron Sting은 Kazuha의 최고의 F2P 무기입니다.

Iron Sting은 높은 Elemental Mastery 하위 능력치로 인해 새로운 로닌 캐릭터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높은 원소 마스터리로 그녀는 강력한 소용돌이 효과를 생성하고 전체 팀을 원소 피해로 버프할 수 있습니다.

현재 Elemental Mastery 하위 능력치가 있는 유일한 다른 4성 검은 Alley Flash였습니다. 그의 기본 공격은 Iron Sting보다 100 포인트 이상 높지만 그의 하위 능력치는 훨씬 낮습니다.

F2P 플레이어는 기술적으로 Alley Flash를 획득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총 배너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Kazuha 플레이어는 여전히 다른 4성 검보다 Iron Sting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Elemental Mastery는 Kazuha의 빌드에 매우 중요하며 Iron Sting은 이 하위 능력치의 최대 165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기는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쉽게 수리할 수 있습니다.

Iron Sting의 패시브 능력도 그에게 효과가 있어 원소 피해가 6%의 피해 증가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정제하면 이 버프가 12%까지 증가합니다. 버프는 최대 2회까지 중첩될 수 있으며 Kazuha의 Elemental Burst는 빠르게 중첩을 생성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zuha Genshin 임팩트 구축, 파티에 스킬 우선

최고의 아티팩트

영웅 카즈하를 위한 최고의 아티팩트

다른 Anemo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Kaedehera Kazuha는 Viridescent Venerer 유물과 함께 가장 잘 사용됩니다. 세트 보너스 4개로 그녀는 더 강력한 Swirl 반응을 생성하고 적의 저항을 낮출 수 있습니다.

Venerer의 Viridescent Artifact는 Kazuha의 "Fuubutsu Poetry" 재능과 완벽하게 일치했습니다. 4부분 보너스가 소용돌이 효과로 적의 원소 저항을 낮추는 반면, Kazuha의 소용돌이는 그녀의 원소 마스터리에 따라 파티 원소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Kaedehara Kazuha 플레이 팁

활용도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Anemo Damage, CRIT Rate, CRIT Damage, Elemental Mastery를 주 스탯으로 하는 아티팩트를 활용해야 한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