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Eudora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유도라

이 영웅을 사용한다면 2022년 9월 유도라의 빌드 아이템이 아프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이 캐릭터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법사 유형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가 알다시피 이 영웅은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치명적인 캐릭터로 간주됩니다. 그 이유는 모든 번개 공격에서 군중 제어로 적을 물리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게임 초반과 후반에 가장 아픈 캐릭터입니다. 

불행히도 이 마법사 유형의 HP는 다른 캐릭터에 비해 상당히 낮습니다. 게임이 끝나기 전에 Eudora를 유지하려면 아래 Eudora의 2022년 9월 빌드를 시도하십시오.

Eudora 빌드 아이템 목록 2022년 9월

Eudora는 무서운 변신과 잠금 유형을 얻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아직 게임 초반이지만 콤보 스킬을 제공하고 적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변태를 플레이하고 즉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아래의 빌드 제안을 사용하세요.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유도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아케인 부츠

첫 번째는 마법 펜 15개로 캐릭터를 도울 수 있는 통계가 있는 신비한 장화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40 증가시켜 유도라가 달리거나 상대를 쫓고 빠르게 돌아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유도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

이 영웅의 HP가 낮기 때문에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마법 캐릭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필요한 60 마나 파워, 615 라이프 또는 추가 체력, 600 마나를 증가시킬 수 있는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유도라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지니어스 완드

다음 아이템은 미드 레인 영웅이나 Eudora와 같은 DMG 지원에 좋은 Genius Wand입니다. 추가 마법 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적의 마법 RES도 감소시킵니다. 이것은 또한 Genius Wand가 다른 중요한 항목과 호환되도록 합니다.

마법 RES 감소 효과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이템 사용자만 느낄 수 있는 매직 펜 모드와 달리 매직 RES 감소 효과는 팀원들에게 체감됩니다. 특히 팀에 Harith 또는 Lunox와 같은 DMG 마법 피해 딜러가 있는 경우. 

신성한 수정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유도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성스러운 수정

왜 유도라의 피해가 처음부터 끝까지 고통스러웠는지 아직도 궁금하십니까? 신성한 수정 그 물음에 대답할 수 있는 작품이었다.

홀리 크리스탈은 마법 데미지 100의 최대 추가 마법 데미지를 주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사용자의 마나에 따라 피해를 조정하는 패시브 효과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스파이크도 높아 사용자가 더 많은 Burst DMG를 얻을 수 있습니다.

Eudora와 같이 데미지 스케일이 높은 영웅은 확실히 이번 드래프트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버스트 데미지 증가로 원샷 원킬 공격을 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Mobile Legends의 5가지 고통스러운 빌드 변경 항목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유도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성검

Eudora가 Yueton의 "슬픔" 너프를 받기 전에, 신성한 글레이브 사실 너프 먼저. 그러나 Nerf Divine Blade는 이제 프리미엄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Nerf 아이템은 그가 너무 OP임을 증명합니다. 

Moonton이 이 프로젝트를 약화시킨 이유는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이 항목은 적에게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엄격히 금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마법 펜의 효과가 매우 높기 때문에 적의 마법 저항에 필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The Painful Eudora Mobile Legends 빌드 추천

2022년 9월 적의 영혼을 기절시킬 수 있는 Eudora의 빌드였습니다. 그녀가 약해지기는 했지만 이 빌드는 여전히 그녀의 피해를 지원할 수 있어 그녀를 여명의 땅에서 여전히 매우 무서운 번개 여신으로 만듭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