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Estes 빌드

에스테스 빌드 아파 괜찮아

고통스러운 Estes 빌드를 검토하고 싶습니다. 이 리뷰는 게임에서 이 영웅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에서 게임을 지원하려면 이 아픈 Estes 빌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Estes는 상대 영웅과 싸울 때도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에스테스는 팀원의 HP를 회복시킬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Estes의 팀원의 HP를 재생하는 능력은 Rafaela와 동일합니다.

지원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경쟁의 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상대 팀의 영웅들이 탈락하지 않도록 팀의 핵심 영웅들을 지키는 역할을 맡고 있다.

Estes는 또한 전투에서 매우 유용한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유용한 스킬은 게임에서 팀 전투를 할 때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에서 은하 티켓을 얻는 방법

HP를 회복할 수 있는 것 외에도 Estes는 사용 시 상대 영웅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고통스럽고 최고의 Estes 빌드를 논의하기 전에 먼저 Estes의 기술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에스테스 스킬

고통스러운 에스테 빌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Estes 빌드에 대해 알기 전에 Estes의 기술을 검토합니다. Estes의 기술을 검토해 봅시다.

문 엘프의 성서

문 엘프의 경전은 에스테스의 패시브입니다. 나중에 문 엘프 코드는 천천히 에스테스를 에너지로 채울 것입니다. 중첩이 100이 되면 에스테스의 기본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일반 공격은 게임 내 에스테스 대상에게 250(+100% 총 물리 공격력)(+150% 총 마력)(마법 공격력)을 부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Magic Chess MLBB 2022 최고의 커맨더를 소개합니다

가한 피해는 반사되어 근처의 적 영웅에게 125(+50% 총 물리 공격력)(+75% 총 마법 공격력)(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1.5초 동안 슬로우 효과도 제공합니다. 이 느린 효과는 60%입니다. Estes의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크립과 몬스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달빛 몰입

달빛 몰입은 스킬 1 에스테스입니다. 자신의 HP를 회복하고 3초 이내에 대상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과 팀원의 영웅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HP가 절반일 때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술을 너무 자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MP가 소진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달의 신의 영역

에스테스의 두 번째 스킬은 달신의 영역입니다. 에스테스는 자신이 결정한 지역에 떨어지는 달빛의 홍수를 떨어뜨릴 것입니다.

안에 있는 적 영웅에게 350(+7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을 줍니다. 그러면 에스테스가 떨어뜨린 달빛의 홍수는 달의 여신의 영토가 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신화를 원하십니까? 가장 효과적인 8가지 모바일 레전드 푸시 순위 팁을 시도해보세요!

이 스킬의 영향을 받는 상대 영웅은 1.5초 동안 둔화되며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이 스킬이 주는 슬로우 효과는 원 영역의 가장자리에 닿았을 때 90%입니다.

에스Kill Domain of Moon God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움직임을 늦출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탈출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달의 여신의 축복

스킬 3 에스테스 즉 여신의 축복. 이후 에스테스는 '문라이트 이머전'을 사용하게 되며, 자신과 가까운 팀의 모든 영웅들에 의해 강화된다.

그러면 1260(+105% Total Magic Power) HP를 지속적으로 재생합니다. 팀원의 HP가 낮을 때 Estes의 이 궁극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권장 빌드 Estes Pain

다음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Build Estes입니다. 이 아픈 Estes 빌드 아이템을 구입하여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고 팀에 승리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하십시오.

터프 부츠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Estes가 사야 할 첫 번째 항목은 Tough Boots입니다. 이 아이템은 가장 고통스러운 Estes 빌드입니다.

터프 부츠에는 여러 속성이 있습니다. 즉, +22 마법 방어력과 +40 이동 속도입니다. 또한 독특한 패시브 Fortitude도 있습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는 Crowd Control의 지속 시간을 최대 3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오라클

다음으로 고통스러운 Estes 빌드 항목은 Oracle입니다. 이 항목에는 사용하는 영웅에 대한 유용한 속성이 있습니다. 즉, +850 HP, +42 마법 방어 및 +10% 쿨다운 감소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보호막 흡수와 HP 재생을 30% 증가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축복이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다음 아이템은 도미넌스 아이스입니다. 이 항목은 또한 가장 고통스러운 Estes 빌드입니다. 이 항목에는 여러 속성이 있습니다.

즉, +500 마나, +70 물리 방어, +5% 이동 속도 및 10% 쿨다운 감소입니다.

그런 다음 이 아이템에는 상대의 영웅 속도와 공격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

Estes 빌드 아이템에 포함된 다음 아이템은 Encanted Talisman입니다. 이 아이템은 +50 Magic Power, +250 HP 및 +20% Cooldown Reduction의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전체 10초마다 최대 마나의 15%를 재생성할 수 있는 독특한 패시브 - 마나 스프링이 있습니다.

불사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다음 항목은 불멸입니다. 이 항목에는 +800 HP 및 +40 물리 방어 속성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제거된 후 2초 후에 부활한 다음 15% 실드를 얻고 300-100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런 다음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80초입니다.

아테나의 방패

다음 아이템은 아테나의 방패입니다. 이 항목에는 +900 HP, +62 Magical Defense 및 +4 HP Regen과 같은 속성이 있습니다.

Magic Damage를 받으면 이 아이템에서 Unique Passive-Shield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받는 마법 피해를 4초 안에 25% 줄일 수 있습니다.

에스테스 엠블럼

사용할 수 있는 에스테스 엠블럼은 영웅 역할에 따른 지원은 물론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탱크를 표시하려면 탱크 엠블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엠블럼 지원은 게임에서 매우 유용한 효과가 있기 때문에 Estes가 더 잘 사용할 것입니다. 특히 팀전에서요.

철자 에스테스

다음으로 Spell Estes를 살펴보겠습니다. 에스테스에게 어울리는 마법은 플리커.

플리커를 사용하면 사용하는 영웅이 빠르게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일정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