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5가지

빌드 에스메랄다

Hero Esmeralda는 Tank Mage 유형의 캐릭터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의 기술 공격으로 상대를 방해할 수 있는 스팸 기술로. 사용하신다면 2022년 9월 에스메랄다의 빌드 아이템이 무엇인지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보호막을 제공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그는 궁극기로 상당히 높은 적의 체력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사용자이고 여전히 어떤 에스메랄다 빌드를 사용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2022년 9월에 가장 효과적이고 고통스러운 에스메랄다 빌드에 대한 제안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2022년 9월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목록

이 영웅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2022년 9월 MVP 획득에 도움이 될 가장 지독하고 강력한 빌드 에스메랄다를 준비했습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에스메랄다의 베스트 아이템 워루이르 부츠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것은 전사 부츠. 이 항목을 사용하면 차선을 더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사 부츠는 게임 시작 시 이동 속도와 물리적 방어구를 제공하는데, 이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이동 속도 40, 물리 방어력 22, 공격 시 패시브 효과로 물리 방어력이 5-25 증가합니다.

마법에 걸린 타슬리만

Enchanted_Talisman-ml-2
에스메랄다의 베스트 아이템인 마법의 부적

전형적인 쓰레기 캐릭터는 확실히 마나가 많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Enchanted Tasliman은 50 마나, 250 체력, 2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하며 그의 패시브는 10초마다 최대 마나의 15%를 재충전합니다.

너무 많은 충전으로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상대에게 정크 능력을 보내는 데 집중하면됩니다. Esmeralda의 능력 쿨 다운을 20 % 줄이고 새벽까지 상대방의 마비를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재앙의 사신 에스메랄다의 베스트 아이템

또 하나의 필수 구매 마법 아이템은 재앙을 거두는 자 (기본 공격력 증가).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다음 기본 공격은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12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신성한 수정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에스메랄다의 베스트 아이템인 성스러운 수정

물론 이 영웅을 더 아프게 하기 위해서는 홀리 크리스탈(Magic Power Percent)이라는 또 다른 마법 아이템을 추가해야 합니다. 마법 공격력이 21~35% 증가합니다(캐릭터 레벨에 따라 증가).

또한 읽으십시오: Esmeralda Mobile Legends 시즌 25 빌드 아이템, 마약 없음!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오라클은 에스메랄다의 베스트 아이템

피가 적고 죽기 쉬운데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마법 공격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려면 오라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재생 효과 증가).

보호막 흡수 및 체력 재생이 30% 증가합니다. 또한 피해를 입은 후 4초 이내에 체력이 회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하지 마세요! 이 영웅은 Esmeralda ML의 기술에 약합니다

2022년 9월 에스메랄다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 5개에 대한 추천입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