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Edith의 고통스러운 빌드

지금 메타ML

이번에는 게임에서 상처를 주는 에디쓰의 빌드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이 영웅을 사용하여 최고의 빌드를 보유함으로써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하는 영웅이 보유한 기술 탱크 또는 명사수 이것은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Edith의 게임 플레이가 게임에서 더 나아지려면 Edith의 빌드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Edith는 Phylax라는 이름으로 갑옷 모드에있을 때 매우 높은 방어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에디스로 변신하면 아주 좋은 명사수가 될 것이다.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Edith의 아픈 빌드를 논의하기 전에 먼저 Edith의 기술에 대해 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65가지 용어와 그 의미, 완성!

Mobile Legends에서 Edith의 기술

에디스 모바일 레전드

Edith의 빌드 인 고통을 논의하기 전에 Edith의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이는 사용 중인 영웅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사용하는 영웅의 스킬을 이해한 후 언제 공격하고 방어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어떤 기술을 먼저 사용할지 정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따라서 Edith가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봅시다.

다음은 알아야 할 Edith의 기술입니다.

패시브 – 과부하

이 영웅은 두 가지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Overload와 Primal Wrath로 각각 명명되었습니다. 패시브 오버로드는 에디스의 기본 공격 체인 라이팅이나 스플래쉬 데미지를 3~3초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패시브 과부하는 영웅이 적을 공격하는 번개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청소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합니다.

Lane에서 승리하려면 Edith의 능력을 활용해야 합니다. 최대한 자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영웅 카운터 Edith Mobile Legends, 손쉬운 게임!

얼티밋 패시브 – 원초적 분노

Edith의 두 번째 패시브는 Pirmal Wrath입니다. 이 패시브는 Ultimate Edith에서 나타납니다. 이 패시브를 보려면 HP 막대 아래의 에너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영웅은 Edith가 받은 피해를 참조하여 번개 에너지(분노)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에디스는 궁극기를 올리기 위해 방어 아이템을 만들어야 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Edith의 최고의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 적을 충격에 빠뜨리세요!

스킬 1 필락스 - 대지 산산조각

스킬 1 Edith 즉 Earth Shatter. 이 스킬을 사용하면 Edith가 Phylax를 조종하게 됩니다. 나중에 Phylax는 상당히 넓은 지역에 매우 강력한 펀치를 제공합니다.

이 스킬은 그에게 225 + 총 HP의 10%를 물리적 손상으로 줄 것입니다. 이 스킬의 물리 데미지는 필락스의 HP가 높을수록 높아집니다.

사용 시 1초 이내에 바운스 효과를 줍니다. 이것은 상대의 영웅에게 기절을 줄 때 유용합니다.

스킬 2 필락스 - 전진

이것을 사용하는 동안 Edith는 Phylax도 제어했습니다. 그는 지정된 방향으로 돌진할 것입니다. 이 기술의 영향을 받는 상대는 Phylax에 의해 들어 올려지고 강타됩니다.

이 기술은 상대의 영웅을 납치하는 데 적합합니다.

신성한 보복

다음으로 스킬 1 에디스는 신의 보복입니다. 사용 시 연속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 번에 5명의 영웅에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번갯불

스킬 2 Edith 즉 Lightning Bolt. 편집은 지정된 방향으로 번개 공을 발사합니다.

적들은 이 스킬에 맞았을 때 0.8초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적이 도망가지 못하도록 전쟁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초적 분노

이 스킬을 사용하면 Phylax에서 에디트가 방출됩니다. 상대 영웅에게 넉백 효과를 줍니다.

이후 에디스는 이 스킬을 사용하면서 명사수 모드에 들어갔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Edith의 고통스러운 빌드

그녀의 기술을 알고 나면 이제 Mobile Legends에서 Edith의 빌드 손상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Edith의 고통스러운 빌드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이 영웅은 탱크 아이템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는 마법 피해를 추가하여 끔찍한 명사수가 되어야 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아픈 Edith의 빌드입니다.

터프 부츠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Edith의 빌드를 손상시키기 위해 소유해야 하는 첫 번째 항목은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Warrior Boots 또는 Tough Boots입니다.

이런 유형의 마법 공격을 가진 영웅을 위해 이 신발을 구입해야 합니다.

불사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빌드 편집을 손상시키는 다음 항목은 불멸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이 아이템이 우리에게 2개의 생명을 갖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에디트는 스킬을 2번 사용할 수 있으니 이 아이템을 쓰면 정말 적합하다.

아테나 방패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Magic Burst를 가진 영웅을 만났을 때 Edith를 위해 구입하기에 완벽한 아이템입니다.

Magic Burst 유형의 영웅은 Kagura, Pharsha 등입니다.

골동품 흉갑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다음 항목은 골동품 Cuirass입니다. 게임에서 Edith를 사용할 때도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영웅이 적의 물리 공격 영웅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2초 동안 적의 물리 공격을 최대 8%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신성한 수정은 당신의 영웅이 추가로 100의 마법력을 얻도록 합니다.

에디스 사용 시 이 아이템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2022년 에디스의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을 정리하고 싶을 때 가지고 있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21~35%의 추가 마법 공격이 있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으며 레벨이 추가됨에 따라 증가합니다.

피의 날개

아픈 마틸다 빌드

다음 항목은 Blood Wings입니다. 또한 Mobile Legends에서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에디스에게 마력 150과 HP 500을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Edith에게 200%의 마법력을 부여합니다.

최고의 에디스 엠블럼

OK 탱크 휘장

Edith의 최고의 기술과 빌드를 이해하기 전에 이제 사용하는 영웅에 가장 적합한 엠블럼을 결정해야 합니다.

탱크 엠블럼이 있는 영웅에게 이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엠블럼을 사용하면 라인에 있는 미니언을 더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