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있는 Dragonite 빌드 팁, 자동 발작에 대한 포켓몬!

dragonite 포켓몬 단결

Dragonite는 방금 출시되었으며 즉시 여러 제품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트레이너 안에 파티-그의. 세상에 새로 온 사람으로 포켓몬 유니트, 분명히 Dragonite는 잠재적으로 또는 당신이 이야기에 익숙하다면 더 높은 순위.

당신은 아직도 혼란스러워 짓다 드래곤나이트? 다음은 기본 상태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동 세트, 만큼 잘 짓다 집중할 수있는 Dragonite 난투 그리고 원거리.

Tier A 또는 S에 진입할 가능성이 있는 드래곤

Dragonite pokemon unite 빌드 팁

Dragonite는 장거리 또는 근접 전투에 적응할 수있는 포켓몬이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 드래곤 타입 포켓몬이 A나 S티어로 진입해 대세가 될 이유다. 트레이너.

출시 이후 업데이트 1.3.1.7 그러면 멤버들이 Dragonite의 기본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 이 드래곤 타입 포켓몬은 이동 세트 전형적인, 즉 드래곤 브레스 그리고 격분.

지금까지 Dragonite는 방금 가입한 분들도 쉽게 마스터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트레이너 포켓몬유닛에서. Dragonite를 DPS 마찬가지로 올 라운더 순환이 잘 될 수 있는 상단, 중간, ...도 아니다 맨 아래 차선.

빈번한 DPS로서의 Dragonite 스팸 기술

드래곤나이트 포켓몬 단결 dps

정말로 Dragonite를 만들고 싶다면 DPS, 그냥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드래곤 브레스 이것은 Dratini와 Dragonair로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합니다. 그 이유는 기술 상당히 많이 빠질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상대.

그러나 사용할 때 기술 이것, Dragonite는 아무데나 돌진할 수 없으므로 확인해야 합니다. 타이밍 당신과 상대의 포켓몬.

또한 읽으십시오: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Pokemon Unite 보유 아이템입니다!

반대로, 분노 스킬 Dragonite는 적(및 대상 주변의 적)을 공격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합니다. 충격. 격분 수행하여 Dragonite 헤더 공격입니다. 대시 목표를 향해 짧습니다. 당신은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충격 거리를 두고 발사하기 위해 호흡 또는 근접 콤보.

이 공격의 약점은 거리가 매우 짧아서 상대 포켓몬이 당신을 둘러쌀 수 있는 구멍이 된다는 것입니다. 드래고나이트는 공격력이 높지만 움직임이 좀 느려서 2차 용도를 선택해야함 기술 그만큼.

dragonite unite move 포켓몬 유니트

유나이트 무브 Dragonite는 Dragonite가 레벨 8-10 사이에 도달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성 유성. 기술 이것은 공격이다 광역 적이 공격 범위 내에 있는 한. Dragonite는 하늘로 높이 날아 유성 떼와 함께 급습했습니다. Dragonite도 얻습니다. 무적 효과가 나타날 때까지 잠시 동안 용성 유성 완성된.

드래고나이트로 올 라운더 순환하는 슬래싱 상대

드래곤과 함께 걷는 것을 좋아한다면 Dragonite를 사용하여 상단, 중간, 그리고 하단 차선.

조건은 가져오셔야 합니다. 항목 추가할 수 있는 방어 그리고 휴대전화 Dragonite, 또한 강화제 공격 그리고 속도. 예를 들어 Buddy Barrier, Muscle Band 및 X-Speed를 가져옵니다.

레벨 8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트레이너, X-Speed를 일시적으로 교체하고 강화하기 위해 Focus Band를 가져옵니다. 방어-그의.

드래곤나이트 아이템 빌드

Buddy Barrier는 Dragonites HP를 600 포인트 증가시키고 방패, 근육 밴드는 15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공격 및 5% 공격 속도-그의. X-Speed 추가 가능 이동 속도그녀는 몇 분 안에.

드래고나이트도 정글러 포켓몬 초보자에게는 꽤 괜찮습니다. 다음과 같은 조합 공격 드래곤댄스 그리고 격분 위의 당신은 싸울 수 있습니다 야생 포켓몬. 그러나 이렇게 하기 전에 먼저 Dragonite로 변신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Pokemon Unite "Drednaw" 전략으로 모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위의 리뷰에서 이미 Dragonite를 다음과 같이 상상할 수 있습니다. 나르다 매우 강력하지만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지원하다 공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약간 최적화할 수 있는 2가지 팁이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동 세트 그것이 될 수 있도록 Dragonite짓다 ~처럼 난투 또는 원거리.

2 가장 인기 있는 Dragonite 빌드 팁, 선택 난투 또는 원거리!

난투 드래고나이트

선택할 수 있는 2개의 다라고나이트 빌드가 있습니다. 당신은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무브셋 익스트림 스피드 그리고 격분, 추가 아이템(전투 중) x 공격, 갖추어지다 항목 다음과 같은 Dragonite 빌드 지원 근육 밴드, 스코프 렌즈, 그리고 약점 정책.

우선 상대의 포켓몬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스피드 다음에 격분 Dragonite와 상대(대상 포켓몬) 사이의 거리를 빠르게 닫습니다. 상대의 포켓몬을 맞힌 후 충격,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콤보 일반 공격.

드래곤나이트 익스트림 스피드 스킬

에 관해서는 항목 방금 언급한 내용을 확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력 손상 드래곤나이트 공격. 따라서 필요한 Dragonite 빌드로 적합합니다. 물론 상대의 움직임을 보고 직접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 포켓몬이 자유롭게 움직이며 준비할 수 있다면 카운터, 그런 다음 상대방의 가드 백을 찾을 때까지 자신과 적 사이의 거리를 넓히고 더 일찍 공격을 반복하십시오.

또한 사용에 유의하십시오. 무브셋 익스트림 스피드 효과를 제거합니다 멀티스케일 (Dragonite가 레벨 13 이상인 경우) 따라서 공격 전략을 현명하게 관리하거나 전술을 적용해야 합니다. 치고 뛰다.

여전히 적의 포위에서 벗어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스킬 방출 Dragonite의 이동성이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지금 최고의 Sylveon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그것은 맞는 짓다 당신이 벌 수 있기 때문에 Dragonite 출력 손상 아픈. 단점은 Dragonite가 공격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상대 포켓몬에 둘러싸여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익스트림 스피드 그리고 격분.

거리를 설정하고, 필요한 경우 달리고, 장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항목 Dragonite의 데미지 부스트와 가능하다면, 항목 이 용의 움직임을 증가시키기 위해.

원거리 드래고나이트

Charizard와 마찬가지로 Dragonite는 드래곤 브레스로 장거리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브레스. 증가 시키려고 무브셋 드래곤 국가 특수 공격, 당신은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래곤댄스 Dragonite 빌드의 경우.

네가 원한다면 출력 손상 어느 쪽이 더 아픈지 교체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브레스 ~와 함께 하이퍼빔. 목표 때문에 원거리 빌드 이것은 히트 앤 런을 구현합니다 (치고 뛰다), 그래서 전투 아이템-가져 오는 것이 좋습니다 탈출 버튼.

드래곤나이트 하이퍼빔

반면에 항목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 ~을 위한 근접 빌드, 교체하여 약점 정책 된다 버디 배리어. 항목 이것은 업그레이드를 위해 Dragonite 빌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어 그리고 생존율 상대의 포켓몬 장거리 공격을 예상하여.

네가 원한다면 손상 더 큰 것, 머슬밴드 그리고 포커스 밴드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하이퍼빔 또는 드래곤 브레스 귀하의 Dragonite.

당신은 가질 필요가 짓다 이 Dragonite는 적과 충분히 안전한 거리에 있기 때문에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공격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은 공격할 때 하이퍼빔 그리고 드래곤 브레스, 귀하의 Dragonite는 움직이지 않고 필요합니다 씌우다 상대의 반격을 피하기 위해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Unite One은 Pay To Win 게임 중 하나입니까? 그게 사실이야?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드래곤인 Dragonite 빌드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난투 또는 원거리, 그리고 잠재적으로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A 또는 S. 선택하세요. 짓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적절한 Dragonite GG.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