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Diggie 빌드 아이템 5개

빌드 디기

Diggy는 2022년 가장 아픈 지원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Diggy는 한 번에 3가지 역할 또는 레인, 즉 Romeru, 지원 및 EXP 레인을 점유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Diggie의 빌드 아이템의 배열을 알아야 합니다.

로버형 영웅으로 초반 HP는 높으나 데미지는 낮다. 방황하는 캐릭터는 상대 마법사나 상대 전사에게 쉽게 납치되고 해킹당하는 것 같습니다. 

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충분히 빨라 상대를 죽이기 위해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캐릭터 Marksman과 마찬가지로 그는 종종 마법사, 명사수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은 방어력이 낮은 캐릭터를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후반 게임에서는 파이터나 탱크와 같은 강한 캐릭터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Diggie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시즌 25에서 사용한다면 모바일 레전드, 아래 항목의 가장 좋은 배열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터프 부츠

터프 부츠 괜찮아
디기의 베스트 아이템인 터프 부츠

상대에게 마법 피해를 주는 캐릭터가 많으면 터프 부츠를 소유해야 합니다. 이 신발은 캐릭터의 기본 마법 피해를 줄여줍니다. 이 능력은 또한 적의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을 감소시킵니다. 절반은 동일하지 않으며 전체의 최대 30%를 유지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디기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도미넌스 아이스

이 아이템은 탱크, 전투기 또는 지원을 위한 필수 다기능 아이템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아이템은 주로 재생, 흡수 또는 치유 효과가 있는 캐릭터에게 사용됩니다.

이 속성을 사용하면 위의 모든 효과가 50% 감소하고 상대의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키는 버프를 얻습니다.

용기의 가면

히어로 그록 만들기
용기는 디기에게 최고의 아이템

지원 Diggie에는 로밍 항목이 필요하므로 이제 올바른 로밍 항목은 Courage Mask입니다. 이 영웅은 이 로밍 아이템을 구매하여 로밍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포인트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귀하와 주변 팀원 또는 영웅이 보너스 이동 속도, 물리 및 마법 공격을 받게 됩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듀란스의 목걸이 디기의 베스트 아이템

듀란스 목걸이 Diggie의 공격으로 인한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기 위해 구매해야 하는 다음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Diggie Magical Power, Cooldown reduction, Magical Life Steal을 제공하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게임 초반 마법 피해가 치명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디기 스킬이 피해를 입힐 때 3초 동안 상대의 회복 효과를 50%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디지의 5가지 장점, 라이블리!

덧없는 시간

덧없는 시간 괜찮아
덧없는 시간을 디기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다음 필수 마법 아이템은 일시적인 시간입니다. 이 아이템은 Diggie에게 마법 능력을 부여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전투에서 디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패시브 스킬도 있어 적을 죽이거나 패스를 받으면 최종 쿨다운이 30%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Diggie 카운터 영웅 5명

2022년 9월 Diggie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 5개입니다. 이 버전을 사용해 보셨나요? 예,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